해외갈거라면 필요한 스마트 제품은 무엇인가?

2017. 6. 24. 17:22 IT정보/IT이야기



여행용 멀티 어댑터.


해외여행을 갈때 꼭 필요한 물품인 멀티 어댑터입니다. 각 국가마다 전압이 다르기때문에 이 부분들을 해결할수있는것은 멀티 어댑터입니다. 멀티 어댑터는 한국에서는 크게 비싸지않지만 외국에서 구매하게 되면 보다 비싸게 살수있기때문에 주의해야합니다. 또 초소형, 초경량 설계를 통해서 쉽게 휴대가 가능하고 180여 개국에서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도록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셀카봉.


해외를 아주 자주가는사람이 아니라면 사진을 남겨두고싶은게 당연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나라와는 다른 문화나 건물들을 보면 저도 모르게 카메라를 찾곤하는데요! 그래서 꼭 필요한 아이템이 바로 셀카봉입니다. 친구들과, 혹은 가족들과 여행을 갔는데 다같이 사진을 찍고싶은 상황이 올텐데 그럴때 필요한 물품입니다. 셀카봉은 길게 해서 배경까지 보이게 한번에 찍을수도 있고 아니면  고정시켜서 찍는 셀카봉도 있습니다. 일반 저렴한 제품보다는 조금 돈을 들이더라도 튼튼한 제품을 구매하는것이 좋습니다.




보조배터리.


스마트폰을 사용해야한다면 꼭 필요한 물품입니다. 해외에서 언어를 번역하는 용도로 사용하거나 하는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수가 있는데 그런 용도에서 꼭 필요한데요. 배터리가 빨리 닳는 핸드폰이라면 반드시 챙겨야하고 고속충전도 가능하기때문에 해외여행을 갈때 꼭 챙겨서 가는것을 추천합니다.



방수케이스, 방수팩.


바다가 있는 해외를 간다면 물에 안들어가볼수가 없겠죠? 하지만 왠지 두고다니기엔 불안하고 그렇다고 물에 가지고 들어갈수도 없는 스마트폰. 하지만 방수케이스가 있다면 걱정이 덜어집니다. 요즘에는 방수가 가능한 핸드폰이라며 핸드폰을 물에 씻는 광고도 나왔었는데 그것은 일부에만 적용이 되는것이고 다른 제품에는 적용이 안됩니다. 혹시 방수케이스에 자신의 기종과 맞는것이 없다면 방수팩을 구매하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방수팩은 기종에 상관없이 핸드폰을 넣고 목에 걸수있는 형식이기때문에 상황에 따라서 방수케이스보다 더 유용한 아이템일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