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백과사전 한번 설치하면 유용한 어플!

2017. 6. 19. 11:16 IT정보/IT소식




저는 게임을 할때 원래 한 캐릭터만 파는 타입이라 원래 원챔유저였습니다. 그런데 얼마전에 무작위로 나오는 맵을 해보고는 다른 챔피언도 해봐야겠구나 하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계속 같은 맵을 하는중인데 아이템을 뭘 사가야하는지조차 알수가 없어서 매번 친구에게 물어보니 이제 친구도 짜증을 낼 지경에 도달했습니다ㅠㅠ



롤로 사람들과 소통이 가능하다?


그래서 어플로 알아보니 괜찮은 어플이 있었습니다. 챔피언의 스토리도 알수있고 스킬정보와 능력치, 스킨과 음성대사도 알수있어서 마음에 드는 어플이었습니다. 가끔씩 게임을 하다가도 무슨 대사를 하는것같은데 뭐라고 하는지 못알아들을때가 많은데 저걸로 알아볼수도 있어서 편해졌습니다! 이제는 친구에게 물어보지않아도 아이템을 어떤것을 사가야하는지 스펠은 어떤것을 챙겨가야하는지도 알수가 있어서 유용하지요!




롤 백과사전은 커뮤니티 어플이기도 해서 다른 유저들과 소통할수도 있고 패치노트도 볼수가 있습니다. 또 챔피언과 룬, 특성, 스펠 등을 볼수있는 목록도 있고 모르는 용어들을 쉽게 알수있도록 용어사전도 있습니다. 그리고 랭크게임에서 챔피언이 얼마나 픽이 되는지, 랭크게임에서 승률이 얼마나 되는지, KDA는 얼마나되는지 등 다양한 정보들을 한 어플에서 알수가 있으니 굳이 번거롭게 알아보는것보다 훨씬 편합니다.



롤백과사전으로 모든 고민 해결!!


게임을 했다가 안했다가 다른게임으로 갈아탔다가 다시 했다가 해서 아이디에 있는 룬이나 특성들의 상태가 엉망이기도 하고 뭘 사가야하는지 매번 묻기도 귀찮았는데 롤 백과사전 어플을 알게 되어서 굉장히 흡족합니다! 그리고 세일정보를 알려줘서 정말 좋습니다ㅠㅠ 매번 사야지 사야지 하면서 놓칠때도 많았는데 이 어플에서는 세일 정보나 패치노트까지 알려줘서 많은 도움이 됩니다.



한번 설치하면 계속 필요해서 들여다보게 될 어플입니다. 물론 게임을 잘해서 이 챔피언은 뭘 사야하고 저 챔피언은 뭘 사야햐고 안다면 그냥 홈페이지를 들어가서 세일정보나 패치노트만 보면 되겠지만 저는 아직 조금 부족하기때문에ㅠㅠ 아무튼 유용하게 사용할수있는 어플 롤 백과사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