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의 보안을 책임진다! 스마트 도어락

2017. 6. 17. 16:39 IT정보/IT소식



열쇠가 아닌 비밀번호로 열 수 있는 디지털 도어락이 대중화되면서 열쇠를 챙겨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애주는 장점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도어락을 역으로 열 수 있다거나 번호를 누른 곳의 흔적으로 도둑이 들어온다는 얘기 때문에 100% 안심이 되지 않기도 합니다 ㅠㅠ 그래서 오늘은 최첨단의 보안 기술을 적용한 도어락 제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Teodoor를 사용하면 스마트폰이 열쇠가 됩니다. 교체가 가능한 리튬 배터리로 구동되며 최신 Bluetooth 기술을 사용하고, 다양한 문에 있는 기존 잠금 장치 내부에 손쉽게 설치되어 핸즈프리 모드로 스마트 잠금 장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_+


Teodoor의 특징은...



먼저 Teodoor는 진정한 핸즈프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특정 알고리즘의 복잡한 세트를 사용하여 문을 열 수 있는 시간을 계산하고 잠금을 해제합니다. 그리고 문을 통해 안으로 들어왔다면 다시 자동으로 잠금 기능이 활성화됩니다!!



스마트 도어락 Teodoor는 잠겨 있을 때 문 앞을 감지하여 안전하게 합니다. 만약 다른 사람이 강제로 문을 열려고 한다면 세계 어디에서나 알림을 받게 됩니다!! 그리고 휴가 모드로 설정되면 어떤 활동에 대해서든 통보됩니다.




Teodoor 앱은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쉽고 빠르게 권한을 부여할 수 있는데요!! 자세한 스케줄 액세스 기능은 매일, 주간, 1회 방문 등 다양한 상황에 적용시킬 수 있습니다.



Teodoor는 온라인 뱅킹 거래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최신 군사용 암호화 기술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혼자 사는 사람일수록 더욱 조심해야 할 것들이 많고 집 보안에 대해 불안한 점이 있을 수 있는데, 다른 스마트 도어락과 다르게 군사용 암호화 기술을 사용하고 있어 더욱 믿음이 가는 부분도 있습니다.


여기까지 스마트 도어락 Teodoor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이것만 있으면 장시간 집을 비울 때도 정말 든든할 것 같죠?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에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