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하기 딱! 좋은 캐릭터 스피커 best

2017. 6. 8. 17:17 IT정보/IT뉴스




어린이들만 캐릭터를 좋아한다는 편견은 NO! 요즘은 다양한 캐릭터가 출시되면서 메신저 이모티콘은 물론, 다양한 캐릭가 등장하기도 합니다. 그러하여 음악을 즐기면서도 앙증많고 사랑받는 캐릭터 스피커가 등장하기도 하였습니다. 본인도 갖고, 특별한 날 지인에게 선물하기도 좋을 캐릭터 스피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프렌즈 스피커 


카카오톡에서 출시한 카카오프렌즈 스피커. 현재 네오와 뮤지 캐릭터가 출시되었습니다. 크기는 앙증맞게도 손바닥 안에 쏙 들어오는 크기로 작다고 해서 전혀 기능이 좋지 않은 것은 절대 아닙니다. 막힘없이 강력한 사운드를 뽑내며 가벼운 휴대성과 전방향 사운드로 생생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오디오 스트리밍으로 선으로부터 자유로운 무선 블루투스 스커로 자유로움과 감성을 더한 스피커입니다. 음악만 들을 수 있는게 아닌, 통화기능을 내정하고 있어 음악을 듣다가도 전화가 온다면 원터치로 편리하게 통화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를 알려드라자면, 셀카족을 위하여 셀카 리모콘도 내장되어있다는 사실. 셀카를 찍을 때에도 매우 도움이 되니 이렇게 똑똑할 수가 없습니다. 




디즈니 스피커 


캐릭터하면 디즈니 캐릭터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다양한 만화로 동심을 자극하는 디즈니는 만화뿐만 아니라 캐릭터를 상품으로 출시하며 더욱 더 동심을 자극하기도 합니다. 미키마우스, 미녀와 야수 등 다양한 캐릭터 스피커가 출시되고 특히 미키마우스 스피커는 사이즈가 작아서 휴대용으로도 좋고, 휴대폰이나 MP3와 같이 휴대용 기기와 연결해서 사용가능하고 usb 단지를 이용하면 컴퓨터와 연결하여 충전도 가능합니다. 




라인프렌즈 스피커 


현재 라인에서 출시한 '브라운 블루투스 스피커'. 개인적으로도 가장 좋아하는 라인 캐릭터 중 하나인 브라운. 케이스가 소유하고 싶다는 욕구를 들게 만드는 귀여운 디자인이 제일 인상 깊은 스피커로 볼수록 앙증맞습니다. 크기도 크지 않아 부담없이 사용해도 좋고, Bluetooth 4.1 지원과 최대 4w/90dB 출력을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12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고, 최대 10m 거리까지 연결이 되는 기술을 가진 기특한 제품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