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다가도 usb 가습기가 필요하다고 느껴질때?

2017. 6. 14. 10:16 IT정보/IT소식




공기가 좋지 않을때는?


가습기는 실내의 공기를 적당한 습도로 유지함으로서 호흡기 장애나 질병을 예방할수가 있으며 건조한 계절에도 쾌적한 실내를 유지할수가 있습니다. 전기에 의해서 물을 입자화 시켜서 실내에 뿜어지게 하는것이 가습기의 기본원리 입니다. 아기가 있는 집에서도 많이 사용하고 피부가 건조한사람들도 많이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생김새도 다양하고 가격대도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가 있는 가습기지만 들고 일을 할때 사무실이 건조해지는것이 느껴질때가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인터넷으로 USB가습기를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ㅋㅋ 생각보다 좋은것같습니다. 생긴게 귀엽거나 그런편은 아니지만 뭐 가습기의 역할만 잘 해낸다면 별로 상관없다는 생각입니다!!



가습기 하나면 모든게 해결된다!


사무실에서 사용할수있도록 큰 가습기를 사고싶은 마음도 있었지만 생각보다 비싸기도 하고 놓을만한 공간도 딱히 없어서 그냥 포기했습니다ㅋㅋ 그런데 가끔 잠깐 나갔다 오면 회사사람들이 저의 가습기의 앞에 가있는것을 본적이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저와 눈이 마주치니 자연스럽게 오셨나며 슬쩍 피하는게 조금 웃기다고 생각해서 자유롭게 쓰라고 얘기해줬더니 저의 자리는 대화의 장소가 되었습니다..ㅠㅠ



아이가 있는 집에도 많이 사용하는데 가습기가 좋은게 요즘 많아서 구매를 하고싶은 마음이 듭니다ㅋㅋ 예전에 지인의 집에 갔었는데 그때 아이가 있는 지인이었습니다. 가습기를 틀어놓고 있었는데 가습기가 굉장히 특이하게 생겨서 열심히 쳐다봤던 기억이 납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그렇게 특이하게 생긴것도 아니었는데 왠지 모르게 엄청 신기하게 생겼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ㅋㅋㅋ



그리고 요즘은 디퓨저 가습기도 나와서 향기와 가습을 동시에 할수도 있다고 합니다. 친구가 사용해봤는데 생각보다 효과가 좋다고 저에게 추천을 해줬습니다. 조만간 지금 사용하고있는것을 다른사람에게 주거나 집에 갖다놓고 디퓨저 가습기로 바꿔볼생각입니다. 혹시 디퓨저 가습기가 별로라면.. 그래도 사용해야겠죠ㅠㅠ 회사에서 실내가 건조하거나 호흡기 질병이 걱정된다면 가습기를 사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