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용으로 제격! 사운드 워치에 대해서 모르시나요?

2017. 6. 13. 10:36 IT정보/IT소식



스마트폰의 대중화와 함께 다양한 기기들이 대중화되고, 새로운 시장이 형성되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큰 성장을 이룬 카테고리는 아마도 무선 음향기기 분야가 아닐까 싶은데요!! 대다수의 스마트폰에 블루투스가 기본 탑재되면서 선 없는 자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헤드폰과 블루투스 스피커가 큰 사랑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_+ 오늘 소개해드릴 사운드 워치는 그 중에서도 좀 더 독특한 형태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웨어러블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손목시계 같은 디자인



사운드 워치는 무광 블랙의 패키지를 사용하고 있으며, 전면부가 투명창으로 되어 있어서 디자인과 색상을 직접 확인한 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자세한 설명이 인쇄된 사용 설명서와 충전용 케이블, 그리고 사운드 워치 본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디자인도 심플합니다. 본체는 원형으로 되어 있고, 일반적인 손목시계와 같은 나일론 밴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밴드는 손쉽게 탈부착 할 수 있으며, 24mm 표준 시계 밴드와 호환되기 때문에 원하는 스타일과 색상, 재질의 다른 시계 밴드로 교체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운드 워치의 색상은 검정 밴드와 검정 본체, 그리고 짙은 회색의 스피커 그릴을 가진 블랙 모델, 밴드와 스피커 그릴에 녹색을 사용한 잉글리쉬 그린, 밴드와 본체가 모두 화이트인 밀키 화이트, 그리고 화이트 색상 본체에 프랑스 국기와 같은 3색 라인의 밴드를 사용한 프랑스 에디션 이렇게 4종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두 손이 자유로운 웨어러블 스피커



사운드 워치는 손목에 착용하기 때문에 이동 시에도 따로 들고 있을 필요가 없고, 두 손이 자유롭기 때문에 제약이 없습니다. 볼륨 조절은 크라운처럼 생긴 다이얼을 돌려서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는 손목에 착용하는 형태이지만, 반드시 손목에만 차야 한다는 법은 없습니다. 자전거를 탈 때 핸들 바나 프레임에 달아놓고 음악을 즐길 수도 있고, 등산이나 나들이를 할 때 가방에 매달아서 다닐 수도 있습니다. 밴드를 걸 수 있는 어디에나 장착이 가능하며, 밴드를 제거하고 탁상용으로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는 활용도 만점의 스피커입니다 +_+


여기까지 아웃도어용으로 제격인 사운드 워치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하나쯤 가지고 있으면 편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그런 제품이네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에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