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히고 구부러지고! 신기한 플렉시블 디스플레이

2017. 5. 31. 17:42 IT정보/IT소식



TV 및 스마트폰에 적용되는 플렉시블 디스플레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플렉시블 디스플레이란 손상 없이 휠 수도, 접을 수도, 말 수도 있는 디스플레이를 말합니다. 가볍고 충격에 강한 것은 물론 공간의 제약도 없는 플렉시블 디스플레이는 웨어러블 기기로도 활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생활 곳곳에서 다양한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됩니다.


디스플레이의 혁명, 플렉시블 디스플레이



1세대 디스플레이인 CRT, 2세대 디스플레이인 평판 디스플레이에 이어 플렉시블 디스플레이가 3세대 디스플레이로서 각광받고 있습니다. 현재 흔히 사용되고 있는 2세대 디스플레이는 1세대 디스플레이에 비해 현저히 얇아졌지만 충격에 약하다는 단점이 남아 있습니다. 플렉시블 디스플레이가 상용화된다면 더 얇고 가벼우면서도 충격에도 강한 신제품들이 속속 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플렉시블 디스플레이는 그 형태에 따라 언브레이커블(떨어뜨려도 깨지지 않는 패널), 벤더블(구부릴 수 있는 패널), 롤러블(둘둘 말 수 있는 패널), 폴더블(종이처럼 접을 수 있는 패널) 등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벤더블(곡면) 디스플레이 상품이 주로 출시되고 있는데,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듀얼 엣지 스마트폰이나 웨어러블용 단말기 등이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넘어 다양한 기기로 확장되다



이 같은 플렉시블 디스플레이의 성장은 스마트폰을 넘어 TV와 자동차, VR 같은 기기로도 점차 그 사용처가 늘어나며 2023년까지 계속될 전망입니다. 중국 오포, 비보와 화웨이의 조인트벤처 투자를 받은 로욜이 국제전자제품박람회 2017에 곡면 OLED 디스플레이와 자사 패널이 들어간 3D VR 기기 문(Moon)을 전시한 것이 대표적입니다!!



문(Moon)은 3D 구현 최적화를 위해 눈에 꼭 맞게 구부릴 수 있는 플렉시블 디스플레이를 적용한 VR용 헤드마운트 디스플레이입니다. 이 자리에서는 차량 센터페시아용 플렉시블 디스플레이도 함께 공개되었습니다!! 로욜의 차량용 플렉시블 디스플레이는 조작 장치를 모두 디스플레이로 나타내고 모든 동작을 터치로 수행하는 점 외에도 차량의 실내 곡면에 적용되는 유연한 디자인을 구현해냈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플렉시블 디스플레이가 지배하는 세상



이런 플렉시블 디스플레이의 확장은 다양한 정보 기기에도 큰 변화를 줄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가전제품뿐만 아니라 곡면이 있는 안경, 유리창, 의복 등에도 플렉시블 디스플레이가 다양하게 활용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기까지 플렉시블 디스플레이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플렉시블 디스플레이가 우리 생활 속에 자리 잡으면서 앞으로 가져다 줄 변화가 벌써부터 기대되기 시작하네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에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타닥타닥 경쾌한 타격감의 기계식 키보드 추천!

2017. 5. 30. 10:25 IT정보/IT뉴스



최근에는 모바일 게임이 주를 이루고 있지만 PC 게임 유저 또한 아직까지 많은 것도 사실입니다. 이런 상황에 맞춰 게임용 마우스와 헤드셋 등 게임 전용 액세서리 시장은 지속적인 발전을 해왔습니다. 더욱이 최근에는 게임의 타격감과 재미를 이끌어내는 기계식 키보드를 찾는 유저들 또한 증가하면서 점차 전문 제품들이 출시되는 추세이지요!! 그래서 오늘은 게임용으로 사용할 만한 기계식 키보드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ABKO HACKER K850



ABKO HACKER K850은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복고에 대한 향수를 깨워주는 레트로 서클 키캡을 반영한 것이 타 기계식 키보드와 차별화되는 제품입니다. 게임에 최적화한 1000Hz 폴링 레이트 지원으로 빠른 움직임과 정밀한 조작이 필요할 때 최고의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멀티미디어 단축키를 제공하여 게임뿐 아니라 음악 감상 시에도 편리한 조작이 가능합니다. 외관 디자인 역시 하판에 풀 알루미늄 바디를 적용하여 고급스러움을 구현하면서도 외부 충격에 강하게 설계되어 있으며, 무엇보다도 마치 타자기를 연상시키는 키캡 디자인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커세어 MX SILENT



커세어 MX SILENT 기계식 키보드는 빠른 속도와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일관된 타건감을 제공하여 게임의 몰입도를 강화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레드 컬러의 역동적인 백라이트를 통해 시각적으로도 뛰어난 효과를 제공하고, 소음에도 신경을 써서 타 기계식 키보드 대비 30% 정도 더 조용한 환경을 선사합니다!!



제닉스 STORMX K5



제닉스 STORMX K5 키보드는 고급 기계식 스위치를 적용하여 빠른 반응 속도와 경쾌한 반발력으로 오랜 시간 게임을 즐겨도 손가락에 무리를 주지 않습니다. 타 제품에 비해 내구성에 신경을 써서 기계식 키보드 고장의 가장 큰 원인인 먼지 유입을 최소화하는 설계를 적용했고, 이중 사출 키캡을 사용하여 각인이 지워지지 않아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장시간 사용하는 게임 유저를 고려하여 일체형 손목 받침대를 적용함으로써 손목 보호와 함께 최적의 게이밍 컨트롤 각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복잡한 게임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여러 키를 동시에 눌러도 입력이 가능한 무한 동시 입력 장치를 적용하여 유저가 빠르게 게임 상황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경쾌한 타격감과 뛰어난 성능으로 게임의 재미를 높여주는 기계식 키보드를 추천해드렸는데요!! 여러분의 마음에 드는 키보드는 어떤 키보드인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무한 동시 입력이 가능한 제닉스 STORMX K5에 눈길이 가네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에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전자파가 얼마나 위험하게요? 모르면 큰 코 다칩니다!!

2017. 5. 29. 10:21 IT정보/IT뉴스



전자파


전자파는 원래 전기자기파라는 이름을 줄여서 부르는것입니다. 전기 및 자기의 흐름에서 발생하는 일종의 전자기 에너지입니다. 자기장과 전기장이 반복되면서 파도처럼 퍼져나가서 전자파라고 부릅니다.



전자파 유해성


에너지가 강한 X선, 감마선 등의 방사선의 위험성이나 자외선이 피부암 등의 여러 질병을 일으킵니다. 또 송배전 선로나 가전제품 등에서의 극저주파, 핸드폰의 사용과 기지국 시설의 증가함에 따라 무선 주파수에서의 고주파입니다. 핸드폰은 특히나 얼굴에 가까이 있는것이라서 에너지 발생원으로부터 가깝다는것에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많은 문제들로 인해서 자주 사용되는것이 바로 전자파 차단 스티커입니다.




전자기기에서 발생하는 전자파를 조금이라도  차단하기위해서 다양하게 전자파차단스티커가 나오고 있습니다. 종류나 크기도 다양하며 어디에나 붙일수가 있다는것이 굉장히 편리하더라고요ㅋㅋ 그래서 저는 개인적으로 핸드폰에 붙여놨습니다. 핸드폰의 뒷면에 붙여놓고 다니니 조금 상태가 안좋아지긴하지만 그렇게 비싼 가격도 아니라서 부분부분 떨어지는게 있으면 다른걸 붙여놓습니다ㅋㅋㅋ 근데 떼어내는게 조금 번거롭더라고요ㅠㅠ



그리고 컴퓨터나 전자기기를 주로 사용해서 일을 하거나 공부를 해야하는 사람들은 특히나 더 전자파에 신경을 써야하는데요. 그래서 모니터에 부착할수도 있는것들도 있습니다. 처음에 전자파 차단 스티커를 구매하려고 인터넷에 검색했더니 100원짜리도 있었습니다ㅋㅋ 근데 배송비가 2,500원인걸 보고 배보다 배꼽이 더 크다는 경우가 이런것인가 했었습니다ㅋㅋ 그래서 차라리 100원짜리를 살거라면 좀 더 비싼걸 주문하자 해서 다른걸로 주문했었습니다. 그리고 요즘에 아이돌이나 연예인들의 팬들이 물품같은걸 사는데 그런데서 전자파 차단 스티커를 많이 산다고들 하더라고요ㅋㅋ 아이돌에게 관심은 없지만 생각보다 예뻐서 마음에 들었습니다ㅋㅋ 아무튼! 몸에 해로운 전자파를 차단하기 위해서 전자파 차단 스티커를 구매해서 붙여보는건 어떨까요?



분위기도 살리고, 좋아하는 캐릭터 소장하자! 캐릭터 무드등

2017. 5. 28. 17:24 IT정보/IT뉴스




무드등 어둡지 않을 밝기로 은은하면서도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등으로 침실 혹은 거실에 두기 좋아 취침 전 혹은 보조등으로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그리하여 실내 분위기를 전화시켜주는 무드등은 특히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으로 다양한 색상으로 빚으로 표현되는 무드등과 다양한 디자인을 연출한 무드등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그저 단조롭게 빛을 내는 게 아닌 캐릭터로 출시되기도 하여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의 눈길도 사로잡습니다.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인기열품인 캐릭터 무드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라이언 무드등 


우리나라에서 인기가 식을 줄 모르는 캐릭터 중 하나인 카카오 마스코트인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 그 중 카카오 프렌즈의 새롭게 등장한 캐릭터인 라이언으로 현재 카카오에서 출신한 캐릭터 상품 중 인기가 많은 제품이기도한 라이언 무드등. 워낙 시크한 표정을 유지하는게 매력인 라이언 캐릭터이기에 시크한 라이언에 분위기를 살리며 따뜻한 감성을 갖고 있는 무드등입니다. 특히 이 제품은 전체적으로 빛을 밝히는 것이기에 밝기로 답답함을 느끼지 않아도 될 제품이며 충천을 하여 사용할 수 있는 무선 무드등입니다. 




가오나시 무드등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에 등장하는 캐릭터인 '가오나시'. 얼굴 없는 오물신(?)으로 영화 속에서는 갈수록 흉폭해지는 캐릭터이지만 현실에서는 인기가 많은 캐릭터입니다. 인기가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을 만큼 캐릭터 상품화가 많이 되어 인기를 입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 중 가오나시 무드등으로 섬세하고 따뜻함을 표현하여 미소가 절로 나오게 하는 디자인입니다. 작은 전구에 빛이 들어오게 되어 있어 취침할 때 밝혀도 문제 없을 사랑스러운 무드등입니다. 



미니언즈 무드등 


큰 눈과 노란색 피부색이 인상적인 미니언즈 캐릭터는 워낙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에게도 사랑받는 캐릭터이지만 배우 심형탁 분이 무한도전에서 미니언즈 주제가를 부르게 되면서 다시 주목 받기도 했습니다. 미니언즈 무드등은 피부색과 같이 은은한 노란색 빛을 내며 팔도 돌아가기에 다양한 동작으로 연출할 수 있습니다. 각도 조절과 밝기 조절도 가능하니 편의성에도 좋은 무드등입니다. 


MP3가 필수였던 시절이 있었는데.. mp3 시대!!

2017. 5. 27. 08:43 IT정보/IT뉴스



MP3


요즘에는 핸드폰안에 음악을 다운받아서 들고 다니지만 예전에는 조금 달랐습니다ㅋㅋ 예전에는 핸드폰같은 사이즈의 MP3를 들고 다니는것이 유행이었죠ㅋㅋ 그리고 유행이었다는거 알고 계신가요?! 저는 예전에 삼성 YEPP의 Q1이라는 제품을 사용했습니다ㅋㅋ 아직도 기억하고 있다는게 좀 신기하네요! 아무튼 터치형식으로 텍스트나 동영상 파일, 사진도 볼수있는 기기였습니다. 주위에선 다들 있었는데 저만 없어서 왠지 모르게 기가 죽었었는데 마침 친척분이 사주셔서 열심히 들고 다니면서 한참 쓰다가 주머니에 있던 MP3를 깜빡하고 바지를 옷장에서 꺼내던 도중 떨어져서 운명하고 말았습니다ㅠㅠ



종류


MP3가 유행을 했었던만큼 많은 회사에서 MP3를 방출했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제일 기억에 남는것은 소니와 아이리버, 삼성, 그리고 아이팟이 제일 기억에 남네요ㅋㅋ 저가 YEPP을 사용할때 저의 동생은 아이리버를 사용했었는데 화면이 커서 부럽다는 생각을 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납니다ㅋㅋ 영화나 미드를 다운받아서 보던 동생의 모습이 아직도 아른거리네요. 아무튼 제일 기억에 남는 브랜드는 삼성과 소니, 아이리버과 아이팟!입니다. 다른것들도 유명한것이 많았었지만 기억력의 한계가 찾아왔나봅니다ㅠㅠ




기능


MP3에는 물론 음악을 들을수있는 기능도 있었지만 위에도 얘기했듯이 동영상을 볼수있는 기능도 있었습니다. 그걸로 인강을 보는 친구도 있었고 또 영화나 드라마를 보는 친구도 간혹 있었습니다. 사진으로 배경화면을 할수있는 제품들도 있어서 괜히 부러운 마음도 들었습니다. 아무튼! 그리고 녹음기능도 있었고 텍스트를 읽을수있는 기능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예전에 읽었던 판타지 소설들을 MP3안에 넣어놓고 쉬는시간에나 등,하교를 할때 열심히 봤던 기억이 있습니다ㅋㅋㅋ 그리고 녹음기능은 예전에 동생이랑 협약을 맺었을때 유용하게 사용했었습니다!



여기까지 예전에 자주 사용했던 MP3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물론 요즘에도 자주 사용하긴하지만 그래도 예전에 비해서 사용하는 사람이 줄어들었습니다. 괜히 슬퍼지기도 하고 시대가 더 좋아진것같아서 기분이 나아지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아무튼!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예전에 많이 사용했던 MP3, 어디까지 알고 계신가요?



어린들도 탄다! 매력적인 성인용 킥보드 BEST

2017. 5. 26. 06:25 IT정보/IT소식



어린 아이들이 애용하는 교통수단 혹은 놀이 중에 하나인 '킥보드'. 하지만 킥보드는 어린 친구들만 탄다는 편견은 No! 요즘 성인이 탈 수 있는 성인용 킥보드가 많이 출시되고 있다는 사실. 지나가면 간혹 킥보드를 타고 다니는 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성인들도 편리하고 즐겁게 이용할 수 있는 성인용 킥보드를 알아보겠습니다. 



나노퀵 전동 킥보드 NQ-01 


나노퀵 전동 킥보드 NQ-01는 최대 주행거리는 약 40~70km, 최대 시속 35~40km으로 주행이 가능합니다. 베어링 전문 기업인 RUWH 사의 고품질 베어링을 장착하여 제품 수명을 늘리면서 진동을 낮추기에 소음으로 주행을 방해하는 일은 없습니다. 그리고 차체의 상하 진동이나 자세를 능동적으로 제어하는 전륜 유압 서스펜션으로 길이 평평하지 못한 곳에서도 안정적인 주행을 할 수 있습니다. 




UBER SCOOT ES-04 레이쿨 전동 킥보드


UBER SCOOT ES-04 레이쿨 전동 킥보드는 앉아서도 탑승할 수 있는 신선한 구조를 가진 킥보드입니다. 모터 출력은 300W이며 최고 속도는 20km/h, 최대 주행거리는 15km이며, 부드러운 주행과 대중교통을 탑승하거나 차량에 제품을 보관할 때에는 폴딩 레버를 당긴 후 한 번에 접어 보관이 용이한 접이식 전동 킥보드 입니다. 



굿라이더 스카이골드


굿라이더 스카이골드는 킥보드가 익숙하지 않은 분들도 손쉽게 탈 수 있는 킥보드입니다. 굿라이더 스카이골드는 속도를 조절 가능하여 3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20km/h, 30km/h, 50km/h의 속도로 조절하여 달릴 수 있고, 발판이 넓고 타이어도 10인치 광폭타이어가 적용되어 안전하고 편리한 주행이 가능합니다. 접이식이기에 이동하기에 불편함이 전혀 없고, 보관 활용도가 높아 편리함으로는 甲인 모델입니다. 그렇다고 편리함으로만 승부하는 제품이 아닌, LED가 하단에 탑재되어 야간 주행을 하기에도 매력적인 제품이기 합니다. 그리하여 매력과 편리함 두마리 토끼를 잡은 모델입니다. 


국민 포털 사이트 '네이버'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자

2017. 5. 25. 10:34 IT정보/IT뉴스




컴퓨터를 한다면 제일 먼저 들어가게 되는 '인터넷'. 인터넷 화면 창을 열게되면 제일 먼저 보게 되는 한국 국민 포털사이트 'NAVER'. 네이버는 하루 평균 약 2,400만 명이 모바일을 통해 방문하는 검색 점유율 1위의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 회사이기도 합니다. 



네이버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네이버는 검색, 기사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정보와 유용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이고도 다른 분들도 인정할 서비스는 네이버 '라인(LINE)', 네이버 뮤직, 네이버 클라우드가 아닌가 싶습니다. 먼저 네이버 라인은 무료통화, 메세지 앱으로 언제 어디서나 무료 메세지를 주고 받을 수 있는 메신저입니다. 친구들과 간편하게 무료 메세지를 나눌 수 있고, 일대일은 물론, 그룹 대화도 가능한 편리 메신저입니다. 라인은 무료 통화, 메세지 뿐만 아니라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답게 인기 아티스트, 브랜드, 최신소식과 쿠폰까지 제공합니다. 그리고 라인 마스코트인 캐릭터들은 점점 인기가 절정으로 치솟아 현재 많은 캐릭터 상품으로 출시되고 있습니다. 




용량 걱정 없는 네이버 클라우드


그리고 사람들이 많이 애용하고 좋다고 엄지를 든 서비스는 바로 '네이버 클라우드'입니다. 네이버 클라우드는 2009년에 오픈하여 N드라이브로 시작했다가, 2015년에 네이버클라우드로 변경된 웹하드 서비스입니다. 사진, 동영상, 문서 등 오로지 핸드폰으로만 담을 수 없는 용량을 대신하여 네이버클라우드에 저장하여 용량 걱정을 덜어줄 똑똑한 서비스입니다. 브라우저에 연결할 필요없이 네이버 클라우드에 접속할 수 있고, 자동 동기화 기능을 통해서 PC에서 지정한 폴더를 네이버 클라우드와 동일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귀가 즐거운 네이버 뮤직


네이버 뮤직은 네이버에서 운영하는 대한민국의 음악 스트리밍 웹사이트로 MP3 다운 및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네이버는 음악을 듣기 위해 제공되는 앱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최신 앨범까지 확인할 수 있으며, 음악 top 100, 음악 검색 음악 추천으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특히 네이버 뮤직에서 제일 선호하는 기능은 제목을 모르는 노래를 자동으로 손쉽게 찾아주는 기능입니다. 



태블릿 PC와 찰떡궁합! 함께 쓰면 좋은 제품 알아봐요

2017. 5. 24. 08:38 IT정보/IT뉴스



세계 태블릿 PC 점유율이 점차 떨어지고는 있지만, 우리에게 태블릿 PC는 여전히 유용한 존재입니다. 슬림한 디자인과 노트북보다 가벼운 무게로 이동성이나 활용성 면에서 노트북을 앞서기도 하지요!! 하지만 그런 장점들 때문에 잃은 것 또한 많습니다. 이런 태블릿 PC의 빈 옆구리를 꽉꽉 채워줄 수 있는 액세서리들을 만나봅시다!!



이지넷유비쿼터스 NEXT-JCA374




얼마 전까지만 해도 안드로이드는 마이크로 USB, 윈도우 태블릿 PC는 풀사이즈 USB 타입 A 포트 등으로 나뉘어 있었습니다. 하지만 어느 시점부턴가 USB 타입 C 포트로 통일되고 있습니다. 태블릿 PC뿐만 아니라 최근 출시되는 스마트폰도 USB 타입 C 포트를 사용하기 시작할 만큼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요.



특히 앞으로 출시될 윈도우 태블릿 PC들은 대부분 USB 타입 C 포트를 내장하게 될 텐데, 태블릿 PC의 특성상 유선 랜 포트나 HDMI 포트, 그리고 일반 USB 포트의 수가 부족할 수밖에 없습니다 ㅠㅠ 그런 태블릿 PC의 허전함을 모조리 채워주는 이지넷유비쿼터스의 허브입니다!! HDMI 포트는 최대 4K 해상도까지 출력할 수 있고, DC-in 포트를 통해 기기 충전까지 가능한 종합선물세트 같은 허브입니다.



신지모루 싱크 스탠드 T




서피스 프로나 몇몇 레노버 요가 태블릿 PC를 제외하면, 스스로 서 있을 힘을 가진 태블릿 PC는 거의 없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ㅠㅠ 과거 공기처럼 가볍다는 표제를 들고 나온 아이패드 에어도 들고 있다 보면 얼마 가지 않아 팔이 아파옵니다. 태블릿 PC로 영상을 감상할 때는 아무래도 세워놓고 봐야 편합니다.



스탠드 기능이 있는 케이스가 있지만, 태블릿 PC가 무거워지거나 디자인을 망치는 요소가 될 때도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해줄 신지모루의 싱크 스탠드 T는 많은 것을 고려한 거치대입니다!! 거치와 동시에 충전이 가능하고, 하단에 라이트닝 케이블이나 마이크로 USB 케이블을 고정하는 방식이라 충전 시 선이 지저분하게 널브러져 있을 필요도 없습니다. 그 외에도 여러 장점이 있지만, 무엇보다 아이맥의 다리를 닮은 디자인이 으뜸입니다!!




로지텍 크리에이트 백라이트 아이패드 프로 키보드




아이패드 프로는 좋은 기기입니다. 9.7 버전의 경우에는 아이패드 에어2와 같은 가벼운 무게와, 모바일 기기에 탑재되었다고 하기엔 무척 좋은 스피커, 뛰어난 디스플레이, 애플 펜슬까지 빠질 데가 없이 완벽한 태블릿 PC이지만, 너무 큰 단점이 하나 있습니다 ㅠㅠ 바로 정품 키보드 케이스인데요.



9.7인치 기준 19만 9천 원에 달하는 어마어마한 가격이지만, 못생긴 데다 할 줄 아는 것이라고는 타이핑밖에 없는 가성비가 엉망인 정품 키보드 케이스를 비웃기라도 하듯이, 주변기기의 대장이라고 할 수 있는 로지텍에서 크리에이트 백라이트 키보드를 내놓았습니다. 정품 키보드 케이스보다 저렴한 데다, 서드파티 액세서리 주제에 정품 키보드처럼 아이패드 프로의 스마트 커넥터와 연결되어 배터리 충전이나 페어링이 필요 없이 곧장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여기까지 태블릿 PC와 함께 쓰면 좋은 제품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에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또 유용한 포스팅으로 여러분들 찾아 뵙도록 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자친구에게 선물할 만한 스마트 기기 추천해드릴게요

2017. 5. 23. 10:32 IT정보/IT뉴스




연애를 하다 보면 여러 기념일에 여자친구에게 줄 만한 선물을 골라야 하는 순간들이 오죠! 그런 순간에 보다 특별한 아이템을 선물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이번에는 여자친구에게 선물할 만한 스마트 기기 및 액세서리 몇 종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함께 살펴볼까요~? ㅎㅎ



리어스 링케 미러 케이스




여성이라면 누구나 특별한 액세서리로 자신의 스마트폰을 꾸미기를 희망할 것입니다. 이런 취향을 가진 분들에게 적합한 리어스 링케 미러 케이스입니다!! 제품의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는 로즈골드, 로열골드, 실버의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취향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며, 실제 거울을 쓰는 듯한 느낌은 실생활에서의 편의성도 함께 더해줄 것입니다.



이 외에도 안정성 또한 강화하고 있는데, 충격 보호에 강한 TPU 소재를 활용하여 테두리를 기본으로 보호하고, 추가로 내부 충격 흡수 구조로 더욱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뒤판 또한 고강도 프로텍티브 기능으로 스크래치와 마모에 강하며, 먼지 등의 이물질을 차단하는 기능도 부가적으로 제공합니다.




샤오미 미밴드2




건강 관리 및 운동,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여자친구에게 선물하기 적합한 샤오미 미밴드2는 디스플레이를 추가하여 직관적인 정보 확인이 가능하여 한 층 실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입니다. OLED 디스플레이에 원형의 버튼을 탑재하고 있으며 현재 시간, 걸음 수, 심박수, 사용자의 이동 거리, 칼로리 소모량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전용 앱을 통해 건강 관련 통계 정보를 제공해주기 때문에 사용자는 자신에게 맞는 운동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실생활에서의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IP67 국제 방수 등급을 적용하여 세면이나 샤워 시에도 착용이 가능하고 화장품, 생활용품, 땀 등 부식을 일으킬 수 있는 요소를 막아주는 여자친구에게 선물할 만한 스마트 기기입니다!!



엠지텍 블루투스 이어폰




애플의 에어팟 출시에 따라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다양한 제품들이 새롭게 출시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블루투스 이어폰의 최대 단점인 끊김 현상을 보완하여 많은 호평을 받고 있는 엠지텍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또한 타 제품과는 다르게 배터리 용량을 강화하여 최대 7시간까지 연속 재생이 가능한 점도 눈에 띕니다.


여기까지 여자친구에게 선물할 만한 스마트 기기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에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다음에 더욱 알찬 포스팅으로 돌아오도록 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눈이 즐거운 '웹툰'을 제공하는 만화 사이트는?

2017. 5. 22. 18:32 IT정보/IT뉴스




만화책을 빌려보는 시대가 지났고, 스마트폰, 컴퓨터로 보는 시대가 왔습니다. 우리의 눈을 즐겁게 하고, 상상력을 발동하게 하는 웹툰을 제공하는 웹툰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레진코믹스 



상상 이상으로 성장한 레진코믹스는 레진엔터테인먼트에서 만든 사이트로 성숙한 독자들을 위한 프리미엄 만화 서비스입니다. 웹툰을 이제껏 무료로 감상하였다면, 무료라는 인식을 깨기 위해 부분 유료화를 한 레진코믹스는 유료 웹툰인데도 불과하고 매달 20% 이상씩 성장하여 안드로이드폰 국내 만화 부문 매출 1위를 하기도 했습니다. 2004년부터 레진이라는 필명으로 이글루스에서 블로그를 운영하던 한희성과 개발자 권정혁이 설립한 웹툰 서비스 입니다. 





네이버 웹툰(만화)



우리나라에서 검색 점유율이 가장 높은 1위 대표 인터넷 회사인 '네이버'에서 연재하는 웹툰은 현재 무료 웹툰계에서 가장 인기가 많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독자들이 굉장히 많은 서비스입니다. 2005년 웹툰 서비스를 시작한 후 지금까지 1,800만 국내 독자층을 보유하고, 웹툰 사업팀은 사내벤처 형태의 조직 웹툰·웹소설 셀(Cell) 형태로 운영되었다, 사내독립기업(CIC) 형태로 개편되었습니다. 현재 네이버 소속 웹툰 작가들이 굉장히 유명한 인재들이 많고, 네이버 연재하던 만화들이 드라마, 영화로 수두룩 재탄성될 만큼 작품성이 좋고 인지도가 굉장히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다음 웹툰 



대한민국 포털 사이트 다음에서 연재하는 다음 웹툰은 네이버 웹툰에 밀리지 않을 만큼 영화, 드라마로 리메이트 재탄생 된 작풍성 좋은 작품이 많은 다음 웹툰은 네이버, 레진코믹스에게 밀리지 않을 만큼 독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무료 웹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음 웹툰 스토리는 드라마 못지 않은 스토리로 연재하는 것으로 유명할 정도로 웹툰 작가의 실력이 만만치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