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을 숙면으로 바꿔주는 스마트 베개가 따로있다?

2017. 6. 7. 17:19 IT정보/IT뉴스



수면 문제로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ㅠㅠ 이에 따라 수면 보조 기술 역시 계속해서 발전하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수면 트래킹 기술이 대중적으로 발전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경험하지 못했던 숙면을 제공해주는 수면 트래킹 베개, Sunrise Smart Pillow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Sunrise Smart Pillow는...



Sunrise Pillow는 수면을 트래킹하고, 빛으로 잠에서 깨워주고, 사용자가 선호하는 음악을 스트리밍해주는 스마트 베개입니다. Sunrise Pillow는 사용자의 아침과 밤에 혁명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되어 간단한 사용법으로 자연스러운 숙면과 기상을 도와줍니다 +_+ 편안한 밤과 개운한 아침을 제공하기 위한 Sunrise Pillow만의 숙면 기술과 알람이 적용되었습니다.



Sunrise Pillow는 수면 트래킹 기술 중에서도 미래지향적인 기술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Sunrise Pillow는 수면 사이클 트래킹을 통해 Circadian Rhythm(활동일 주기)에 기반하여 적합한 타이밍에 사용자를 깨워줍니다.



사용자의 수면 상태를 분석하여 얕은 잠을 자고 있을 때 빛과 음악을 통해 사용자를 자연스럽게 깨워줍니다. 얕은 잠을 자는 타이밍에 잠에서 깨게 되면 깊은 잠에 빠져 있을 때보다 훨씬 수월하고 개운하게 기상할 수 있습니다 +_+




기상을 컨트롤해주는 것보다 어려운 기술은 바로 편안한 밤을 보내도록 해주는 기술입니다. Sunrise Pillow의 숙면 기술이 더 빠르게 잠에 들 수 있도록 하는 여섯 가지 옵션을 제공하는데요!!



첫째,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이너럴 비트를 통해 뇌의 속도를 늦춰 사용자가 더 빨리 잠에 들 수 있게 합니다. 둘째, 반복적인 사운드의 스트리밍을 통해 수면에 방해가 되는 요소들을 듣지 않도록 합니다. 셋째, 백색소음을 통해 주변의 잡음을 차단합니다. 넷째, 25 종류의 네이쳐 사운드를 선택하여 수면에 몰두하도록 합니다. 다섯째, 무선으로 오디오북을 스트리밍하며 잠에 들면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여섯째, 숨 쉬기와 명상을 통해 잠이 들고 일어나도록 합니다.


여기까지 수면을 숙면으로 바꿔주는 스마트 베개 Sunrise Pillow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이 베개만 있으면 정말 스마트하게 숙면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지 않나요? ㅎㅎ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