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가 아프다면 자세 교정부터! 웨이러블 허리교정기!

2017. 7. 27. 08:16 IT정보/IT이야기

 


미국인의 10명 중 8명은 허리 통증을 호소하지만, 소비자의 선택설계는 이미 진통제와 찜질 치료로 정해져 있고, 문제의 원인을 파악하고 자세를 교정하는 치료는 받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당신이 이성적으로 허리를 펴는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는 것을 인정한다면, 본능적으로 자세를 바꿔주는 선택설계자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UPRIGHT GO는 자세를 교정해주는 웨이러블 허리교정기입니다.




현대인들의 굽은 허리를 교정해줄 UPRIGHT GO!


TV, 컴퓨터, 태블릿, 스마트폰 등은 당신의 허리에 가장 큰 적입니다. 당신의 뇌는 허리와 목은 무시하고 온 신경을 게임과 인터넷 기사와 연예인과 정치인의 가쉽들에 빠져서 스크린에 더욱 몰입하는 자세로 바꾸어 버립니다. UPRIGHT GO는 목뼈와 허리의 경계지역 장착하여, 자세가 꾸부정할 때마다 진동을 일으켜 사용자의 자세를 개선하고, 허리 통증의 근본적인 원인을 개선할 수 있도록, 자세를 지속해서 모니터링하는 장치입니다. 





UPRIGHT GO로 허리교정 하기!


당신의 뇌가 당신의 목과 허리에 신경을 계속 쓰지 않는다면, 새로운 외부 인사의 영입이 필요합니다. 근본적인 치료는 자세를 바르게 하는 것입니다. 운전 중이거나, 서 있거나, 걷거나, 앉아 있을 때도 당신의 목과 허리를 잘 신경 쓰라고 뇌에게 진동으로 이야기해주는 장치가 UPRIGHT GO입니다. 


UPRIGHT GO을 사용하면, 바른 자세를 통하여 등과 코어 근육을 강화시키고, 허리와 근육통에서 보호합니다. 근육이 효과적으로 피로와 싸울 수 있도록 훈련을 합니다. 



UPRIGHT GO의 특징은?


본체의 버튼만 누르면 바로 시작합니다. 땀, 비 등에 젖어도 사용할 수 있도록 방수 기능과 사용자의 데이터를 분석하여 맞춤형 바른 자세를 만들어주고 자른 자세를 정확하게 인식합니다. 45분 충전으로 8시간을 사용할 수 있으며, 진동 유무에 따른 Train & Track 모드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