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가려면 이것들은 꼭 챙겨야 할걸?! 여행 필수품!!

2017. 7. 19. 08:12 IT정보/IT이야기


5월의 길었던 휴가는 끝나서 아쉽지만, 올해는 여름휴가 및 추석 등 직장인을 설레게 하는 많은 연휴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에 해외여행을 고려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여행사에 따르면 추석 연휴 비행기 표가 거의 매진될 정도라고 합니다. 사전에 철저한 준비로 해외여행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스마트 액세서리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샤오미 보조 배터리


스마트폰은 이미 일상생활에서 벗어나 해외여행 시에도 뗄 수 없는 중요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특히 낯선 곳에서 길을 찾거나 언어 번역용으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항상 문제가 되는 점이 바로 배터리 부분입니다. 


워낙 사용 빈도가 높다 보니 발생하는 현상인데, 이를 위해 보조배터리 하나 정도는 필수적으로 챙겨야 합니다. 이런 용도로 활용도가 높은 것이 바로 샤오미의 보조배터리입니다. 


이미 전 세계적으로 인정을 받을 만큼 높은 안전성과 수려한 디자인을 자랑하며, 최근 출시된 제품의 경우 USB Type-C 과 고속 충전을 지원하고 있으므로, 여행지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여행용 멀티 어댑터


해외여행 중 뜻밖에 놓치기 쉬운 부분이 바로 어댑터입니다. 방문하는 국가마다 전압이 다르므로, 이를 해결할 수 있는 멀티 어댑터는 필수품입니다. 


이를 간과했다가 현지에서 비싼 가격으로 구매하는 사례를 주위에서 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사전에 저렴한 가격으로 준비할 수 있는 아이템인 위시의 여행용 멀티 어댑터입니다. 


초소형, 초경량 설계를 통해 쉽게 휴대할 수 있어 180여 개국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별도의 파우치를 제공하므로, 여행 시 보관의 번거로움을 덜어줍니다.




픽스 셀카봉


해외여행 후 가장 많이 하는 행동 중 하나는 바로 사진 정리 및 보관입니다. 일정에 상관없이 해외여행의 추억을 보관하기 위해 다양한 사진 촬영은 필수적으로 이루어지는데, 이를 위해서 필수적으로 동반해야 하는 아이템으로 추천하는 픽스 셀카봉입니다. 


셀카봉 및 삼각대 두 가지 기능을 한 번에 소화해 다양한 유형의 사진 촬영이 가능하며 별도로 판매되는 블루투스 카메라 리모컨을 사용하면 흔들림 없는 고품질의 사진 촬영을 할 수 있습니다. 기존 저가 제품 대비 뛰어난 내구성을 가지고 있으므로 파손의 위험으로부터도 자유롭습니다.



스마트 캐리어 라덴


여행 시 필수품 중의 하나가 바로 캐리어입니다. 하지만 간혹가다가 저가의 캐리어를 사용하다가 운송 중 파손되거나, 아니면 너무 무거운 무게로 인하여 고생을 하는 경우가 많이 발생하는데, 이런 경험이 있다면 적극 추천하는 스마트 캐리어 라덴입니다. 


스마트폰과의 연동을 통해 캐리어가 사용자 움직임에 따라 자동으로 따라오므로, 이동 시 불편함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초경량의 재질을 사용하여 직접 운반하기에도 쉽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 여행을 위해 새로운 캐리어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아이템입니다.



리코 360도 카메라


스마트폰의 대중화로 장소나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사진 촬영이 가능해지면서 이에 나아가 자신만의 개성 있는 사진을 희망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이런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리코 360도 카메라입니다. 


예전에는 방송용으로만 사용되던 360도 카메라를 휴대용으로 개발한 아이템으로 여행 시 특성 있는 사진을 찍기에 적합합니다. 또한, 콤팩트한 사이즈로 설계되어 휴대가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