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스럽고 활용성까지 있는 IT계의 블랙 아이템 Best 3

2017. 4. 26. 17:31 IT정보/IT이야기



세상에는 다양한 색상이 존재하지만, 그 중에서 블랙만큼 무난하면서도 시기와 계절을 타지 않는 색깔이 있을까요?! 그래서 오늘은 사용자를 매력적으로 만들어줄 블랙 색상의 IT 기기에 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B&O H5



덴마크의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인 뱅앤올룹슨이 지난해 여름에 선보인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아이폰7에서 3.5mm 이어폰 잭이 사라지면서 블루투스 이어폰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였고, 아는 사람들은 이미 그 전부터 블루투스 이어폰의 편리함을 즐기고 있었는데요. B&O H5는 뱅앤올룹슨 시그니처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으며 블루투스 4.2로 페어링할 수 있습니다. 이어폰의 양쪽 헤드에는 자석이 내장되어 있어 양 헤드가 맞닿으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집니다. 센스 있는 디자인으로 어떤 패션에든 잘 어울리며, 배터리는 약 5시간 지속되고 완충 시간은 2시간입니다. 블랙 컬러 외에도 모스 그린, 더스티 로즈라는 매력적인 색상들이 나와 있습니다.



샤오미 보조배터리 10000



이제는 국민 배터리라고 불러도 괜찮을 듯한 샤오미 보조배터리는 처음 출시됐던 1세대부터 뚱뚱하기는 했어도 디자인은 괜찮았습니다. 해를 거듭할수록 샤오미 보조배터리의 디자인은 발전하였고, 지금 소개하는 3세대는 발전했다 못해서 곱기까지 하다. 양방향 18W 고속 충전을 지원하여 10000mAh의 보조배터리를 완전히 충전하는 데 약 3시간 30분 정도면 충분합니다. 컬러의 공식 명칭은 다크 그레이이지만, 거의 블랙에 가까운 색상으로 시크함을 뽐내고 있습니다.


삼성 기어 S3 프론티어



애플 워치 다음으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삼성의 기어 S3 프론티어는 타 제조사의 스마트 워치에 비해 무척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지니고 있습니다. 전작인 기어 S나 기어 S2는 손목에 기계를 차고 있다는 느낌이 강했던 반면에, 기어 S3에 들어서서는 정말 시계와 흡사한 멋진 디자인으로 재탄생되었습니다.


여기까지 시크한 블랙 색상의 IT 기기들을 살펴보는 시간이었습니다. 이 세 가지 아이템만 있으면 누구든 시크함을 풀풀 풍길 수 있을 거예요!!



뭐? 저 공룡이 내 눈앞까지 다가온다고? VR 기계의 현실화!

2017. 4. 26. 11:26 IT정보/IT뉴스




어느순간부터인지는 모르겠지만 유행하기 시작한 VR기기. VR기기는 virtual reality 로 가상현실이라는 뜻을 가졌습니다. 컴퓨터 소프트웨어 프로글매의 내부에서나 가능한것들을 특수제작된 안경이나 헤드셋, 장갑을 이용해서 실제로 무언가를 만지거나 보고있는 느낌을 줍니다! ㄷㄷ



현실적으로 가능한 것인가?


예전에는 3D도 신기해했었는데 어느새 영화관에는 4DX라는게 나왔었습니다. 닥터스트레인저를 볼때 4DX로 봤었는데 엄청 실감나더라고요. 물이 튀기도 하고 의자가 움직이고 바람이 부는게 느껴집니다. 이제 영화속 주인공이 코앞까지 온다고 신기해할 시대는 지났나보더라6고요ㅋㅋㅋ 의자가 너무 흔들려서 팝콘이 떨어질뻔도 했었습니다ㅋㅋ



아무튼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VR기기의 장점과 단점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합니다. 시대를 뒤따라가려면 VR기계가 하나쯤은 있어할것같아서 고민중입니다ㅋㅋ 사려고 하는데 어떤게 좋은지 잘 모르겠네요. 아무튼 개인적인 기준으로 장점과 단점에 대해서 정리해보겠습니다.



현실로 다가오는 시선!!!



장점은 실제로는 겪어볼수없거나, 현재상황에서 하기 어려운 상황들을 겪을수가 있는것입니다. 예를 들어 공포영화에서만 보던 상황에 놓인다거나 집에서 롤러코스터를 탄다거나 하는것들입니다. 저는 제일 해보고싶었던건 공표영화나 스릴러같은 상황에 놓이는건데 기계를 사서 한번 해볼까 생각중입니다. 핸드폰에 어플을 깐다거나 컴퓨터를 이용해서 게임도 가능하니 이정도면 소장가치가 충분하지않나요?ㅋㅋ



단점은 기계를 가깝게 보다보니 시력이 나빠질수도 있다는것입니다. 티비나 핸드폰을 가까이서 보면 점점 시력이 나빠지는것처럼 아니 저가 생각할때는 그보다 더 나빠질거라고 생각합니다. 티비를 화면 바로앞에서 보지는 않으니 티비보다 나쁘지않을까요? 그리고 또 안경을 쓴 사람은 게임을 즐기기가 어렵습니다. 안경을 끼고있으면 기계를 장착하기가 어려운것도 있지만 그렇다고 안경을 벗으면 화면이 잘 보이지 않아서 불편함을 느낀다고 합니다ㅠㅠ..



VR은 친구걸로 한번인가 두번했었는데 마음에 들어서 조만간 구매를 할까 생각중입니다.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도 않고 재미있어보여서 프로현질러인 저는 또.. ㅠㅠ 아무튼 VR기계에 대한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장점과 단점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