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마다 다른 외환은행 환율조회해보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도 글로 인사드립니다. 날씨가 많이 추운데 감기 걸리지않게 조심하시고 오늘 글도 도움이 되시길 바라면서 포스팅 출발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외환은행 환율조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외 출국하실 때 꼭 해야하는 것이 환전인데요, 각 나라의 환율 알아보셔서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요새는 해외 직구를 통해 물건을 구입하는 사람이 늘어남으로써 환율을 알아보시는 분들도 계실텐데 참고해주세요~! 그래서 오늘 포스팅에서는 환율 조회 뿐아니라 과거 환율 조회까지 모두 알려드릴테니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외환은행 환율조회를 하기 위해서 가장 먼저 여러분이 자주 사용하고 계실 네이버 검색창에 '환율조회' 검색하시면 위와 같은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KEB 하나은행에서 제공하고 있으며 하나은행과 외환은행은 통합되었기 때문에 간단하게 네이버 검색을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표를 보시면 통화명, 매매기준율과 등락율, 현찰 살때와 팔때, 송금 보낼때와 받을 때 기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예시로 500유로를 확인해보았는데 대한민국 환율은 현재 62만 4,265원임을 알 수 있습니다. 유로 외에도 왼쪽에 보이시는 국가 옆 화살표를 클릭하시면 미국, 일본, 중국, 호주, 캐나다, 홍콩 등의 환율을 조회해보실 수 있습니다. 다음 아래 보이시는 '환율 더보기'를 클릭해보겠습니다.
환율 더보기를 클릭하시면 하나은행(외환은행)에서 제공하고 있는 모든 나라의 통화명별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현찰을 살 때와 팔 때, 송금을 보낼 때와 받을 때의 가격이 다르니 잘 확인 후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환율을 날마다 변화하는 것이기 때문에 매일매일 확인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까지 현재 외환은행 환율조회하는 방법이었다면 지금부터는 과거 환율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네이버 검색창에 '외환은행 환율정보' 검색하시고 나오는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클릭하시면 위와 같은 페이지를 볼 수 있는데 여기서 확인하고 싶은 환율 조회일과 통화명을 선택하시고 조회버튼을 눌러주시면 완료~!
이상 외환은행 환율조회에 대해 알아보았고 이 글이 유용하게 쓰였으면 좋겠습니다. 다음 포스팅에도 좋은 글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