꽤 괜찮은데? 32인치 TV 베스트!

2017. 9. 19. 07:37 IT정보/IT이야기


소비자들이 TV를 구매할 때 가장 먼저 고려하는 요소는 크기일 것입니다. TV가 크면 클수록 넓고 탁 트인 화면으로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기 때문인데, 최근 1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작은 TV를 선호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하루 일과를 마치고 여가 시간에 잠깐 TV를 시청할 뿐인데, 무리하게 큰 TV를 구입할 필요가 없어진 것입니다. 오늘은 1인 가구를 위한 32인치 TV 베스트를 소개합니다.











대우 루컴즈 포커스뷰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적인 스펙, 편리한 A/S를 원한다면 대우 루컴즈 T3205C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대우 루컴즈는 국가 인증 기관인 조달청에 제품을 납품하고 있는 브랜드로 제품의 품질은 물론, 전문화된 A/S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전국 166개의 A/S망이 준비되어 있으며 방문 출장, 콜센터도 갖추고 있어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화면크기는 다른 32인치 TV와 같은 80cm이며, 가로 731mm, 세로 439mm, 두께98mm로 매우 슬림하고, 베젤 디자인이 얇아 영화관의 스크린을 보는 듯 몰입감을 향상시키고, 인테리어 효과까지 뛰어납니다. 또한, 하이글로시 스탠드를 채용해 베젤과 일체감을 주며 안정적이고 깔끔한 느낌이 가득합니다.





삼성전자 HD TV K4100


심플하면서도 인테리어 효과를 누릴 수 있는 TV를 찾고 있다면 삼성전자의 HD TV K4100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화면크기는 80cm, 해상도는 1366 X 768 HD이며 하이퍼리얼 엔진을 사용해 실감 나는 영상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심플한 보디와 깔끔한 후면으로 모던한 느낌이 가득하며, 4개의 다리에 메탈로 포인트를 주어 개성 있는 인테리어를 완성시킵니다. 또한, 긴 다리와 짧은 다리의 위치를 간편하게 바꿀 수 있기 때문에 사용자의 눈높이에 따라 각도 조절을 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화질을 더욱 또렷하고 깊이 있게 표현하기 위해 블랙 패널 +를 채용했는데, 이에 어두운 곳은 더 어둡게, 밝은 곳은 더 밝게 표현되어 보고 싶은 콘텐츠를 더욱 선명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LG전자 32LJ580B


인터넷에 연결하지 않고 TV로 게임을 즐기고 싶다면 LG전자의 32LJ580B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면크기는 80cm 가로 739mm, 세로 583mm의 크기로 해상도는 HD이며 버추얼 서라운드가 탑재되어 있습니다.심플하고 안정감 있는 스탠드와 슬림한 엣지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이 가득해 세련된 인테리어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IPS 패널을 사용해 보는 위치에 따른 색상 왜곡이 거의 없으며 실제와 가장 가까운 컬러를 생생하게 담아냅니다.이외에도 페이퍼 보이, 사커 펀치, 타이니 탱크 등의 다양한 게임이 TV에 내장되어 있으며, USB나 HDD 등 외부 저장 장치로 게임을 추가로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버추얼 서라운드 시스템을 통해 더욱 실감 나고 리얼한 플레잉을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