균형감 있는 골반을 만들기 위한 스마트 훌라후프 'VHOOP'

2017. 8. 25. 09:19 IT정보/IT이야기


훌라후프 운동은 복부지방 감소에 상당한 효과가 있는 유산소 운동으로 전체적인 지방을 복부지방을 태워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하지만 한쪽으로만 돌릴 경우에 척추 불균형이 올 수도 있으므로, 반대방향으로도 돌려줘야 합니다. 훌라후프는 바르게 해야할 운동이므로, 스마트한 운동방법을 필요로 합니다.




훌라후프도 스마트 시대!


VHOOP는 훌라후프 운동을 제대로 할 수 있도록 지원해줍니다. VHOOP를 사용하여 훌라후프 같은 운동이 하고 싶어지고, 정상적으로 운동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도록 만들어 줍니다. 


혹시 훌라후프가 어렵다면 스마트폰과 연동하여 훌라후프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분리할 수 있어 어디든 들고 다닐 수 있는 VHOOP는 칼로리 소모량, 회전수, 운동량 등을 정확하게 할 수 있는 효과도 있습니다.



스마트 훌라후프 'VHOOP'의 특징은?


VHOOP는 훌라후프 운동을 스마트폰앱을 통해 즉시 표시될 수 있는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운동량을 집계를 하기위해 꼭 필요한 기능으로 기초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운동을 하는 것은 마음먹기에 따라 달려 있습니다. 어떻게 살고 있는지 지표를 볼 수 있습니다. 게으름을 통해 얼마나 살이 찌고 있는지, 훌라후프 운동을 통해 얼마나 날씬해 지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VHOOP는 회전에 대한 정확성을 높이기 위해 최상의 가속도 센서를 사용합니다. 블루투스 4.0으로 사용자의 스마트폰과 연결되어 데이터를 저장하고, 당신의 운동을 분석합니다. 


스마트 기기는 충전을 해야하지만, 사용시간을 최대로 늘리기 위한 설계를 진행했습니다. 1시간 30분 충전에 15일 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게감을 주고 조립이 쉽다!


훌라후프가 어느정도 숙련되면 무게감이 있어야 합니다. 각각의 연결부위마다 무게 추를 추가하여 운동 강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무게 추는 스테인레스로 만들어졌으며, 각 80g입니다. 추는 4개가 제공되며 320g을 늘리거나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한, 8개의 각각의 관절들을 쉽게 연결하고 쉽게 분리할 수 있는데, 운동 중에 잘 빠지지 않도록 안전하게 설계되었습니다. 운동기구이므로 기본적으로 칼로리를 소모시키는데, 근육은 강화하고, 허리는 유연하고, 전체적인 신체의 균형을 잡아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