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함과 상쾌함을 전하는 정수기 BEST

2017. 8. 18. 18:07 IT정보/IT이야기


물을 직접 주전자로 끓여 마시는 분들이 있는 반면, 편리함으로 정수기를 이용해 물을 마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목이 마르게 된다면 급하게 물을 찾게 되고 막상 물이 없으면 답답하고 갈증이 더욱 나게 되면서 물의 필요성을 느끼게 됩니다. 갈증이 나는 동시에 바로 물을 시원하게 한잔 드링킹 할 수 있는 편리한 정수기.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시원함과 상쾌함을 전하는 정수기 BEST를 알아보겠습니다. 




코웨이 아이스 AIS CHPSI-8500L



시원한 물 컵을 원하지만 시원하고 짜릿한 스파클링 워터를 즐기는 분들도 굉장히 많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한 정수기인 코웨이 아이스 AIS CHPSI-8500L. 집에서도 간편하게 짜릿한 스파클링 워터와 시원한 아이스까지 즐길 수 있는 정수기로 시원하고 짜릿하며 순수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제품입니다. 스피클링을 세가지로 저절할 수 있어 자신에게 맞는 스파클링을 만나볼 수 있으며 편리하고 알뜰한 냉 온수 시스템을 용도에 맞춰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 퓨리케어 슬림 스윙 정수기



직수관 교체로 깨끗함의 차원이 다른 직수 정수기 LG 퓨리케어 슬림 스윙 정수기. 이 제품은 셀프 살균 케어가 가능한 제품으로 자동으로 1시간 마다 수동으로는 원할 때마다 UV - LED램프로 99.98램프로 살균력 기능이 되는 제품입니다. 냉수 온수 정소 모든 버튼을 누르는 순간 즉시 수돗물 필터를 동과하여 정수하는 직수 방식으로 저수조가 없어 언제나 물이 신선하게 느낄 수 없습니다. 순간 냉수 시스템도 있으며 용도에 맞게 내가 원하는 온도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특히나 이 정수기의 장점은 주방공간에 맞게 원하는 스타일로 설치 가능하고 17 cm의 슬림한 폭으로 효율적인 공간활용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두개의 정수기 제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옛날 제품과 다르게 살균 기능도 있으며 그때 그때마다 원하는 물 온도를 조정하는 기능 등 효능이 좋은 제품이 많으니 정수기 설치 계획이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