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속과 맛을 책임질 믹서기 BEST 3

2017. 8. 16. 08:13 IT정보/IT이야기


잘게잘게 갈아야 하는 음식 재료나 건강 주스를 만들기 위해 주로 많이 사용되는 제품은 바로 믹서기. 딱딱한 재료나 과일을 만들 때 반드시 필요하며 믹서기가 없어더라면 가정에서 친환경적으로 음식과 음료를 제대로 만들어 먹지 못하였을 겁니다. 많은 주부들이 탐내하는 실속있고 맛을 책임질 믹서기 제품 BEST를 알아보겠습니다. 



한일 미니 글라스 믹서기 GMF-660




깨끗하고 조용히 잘 갈리는 제품으로 으뜸인 믹서기는 바로 미니 글라스 믹서기 GMF-660. 믹서기를 사용할 때 불편한 점은 사용하고 있던 중 다른 재료도 갈아야하는 상황이 왔을 때 번거롭게 세척을 여러번 해야한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미니 글라스 믹서기 GMF-660 제품은 두개의 유리컵으로 여러번 세척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으며 냄새와 색베임이 없는 장점이 있습니다. 



레꼴뜨 솔로 블랜더 산떼 믹서기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사랑스러운 미니 믹서기인 레꼴드 솔로블랜더 산떼 믹서기. 이 제품은 간단하게 과일과 야채를 사용하여 주스 혹은 드레싱을 만들 수 있으며 텀블러처럼 만들자 마자 바로 용기 그대로 마실 수 있는 트렌드한 믹서기입니다. 믹서기 외형도 형형색색으로 아기자기합니다. 그렇기에 여성들이 특히나 구입하고 싶게 만들며 로즈핑크, 피스타치 그린, 아몬드 베이지, 션샤인 옐로우 총 네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크기도 10cm 사이즈로 부담없이 수납 보관을 할 수 있습니다. 


테팔 클릭 앤 테이스트 미니블렌더 BL142



주방기구하면 다섯손가락에 들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인 테팔. 테팔에서 선보인 믹서기 중 성능좋은 테팔 클릭 앤 테이스트 미니블렌더 BL142. 이 제품은 사용자를 배려한 편리함과 고품격 디자인으로 득템하고 싶은 욕구를 자극합니다. 내구성도 오랜 시간 지나도 변치 않으며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던한 디잔인으로 부엌을 세련되게 하며 강력한 300W의 파워로 어떤 재료도 쉽고 빠르게 준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