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업체가 '거짓말'을 점화 것이다.

2013. 12. 30. 10:08 ETC/일상

추적

판매 싶지만 위해 거짓말을한다. 아마 제조자는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유통 업체가 '거짓말'을 점화 것이다. 그런데 제조자에 "생산 일기 '를 쓰도록. 그런했다고 속이는 것은 "슈퍼"어째서합니다. 요즘 어디 슈퍼에도 "탄바 검은 콩"이 줄 지어있다. 생각해 봐라. 사사 야마도 탄바 도시의 면적. 재밌는 어째서합니다. 올해 나는 검은 콩 완두콩을 "농협에 출하했다" 오사카 시장에 나온다. 내년은 추적 관계로 희소 가치가 오르는가? 그런 리가 없잖아. 어디 슈퍼도 '거짓말'을 붙는 정해져 있습니다. 농협, 생산자을 위해 생산 기록을 내도록 · · · 아니라 슈퍼에 "거짓말은 말라"· · · · · 와지도하면 어떻습니까. 제조자가 아무리 노력해도, 보답받지 못하는 세상은 아직도 계속 될 것입니다. · · · · · · · · 8:31 아빠가 오랜만에 경트럭에 나갔다. 후쿠 치야 마시의 고난에 갔다 같다. "미니 장미 원하는거야"라고 전화가 걸렸다. "분홍색과 빨강을 사다" 부드러운 아빠 (?) 3 그릇 사다 주었다. 그 사람의 바보 같은 곳은. 2 그릇 분량의 화분을 구입했습니다. 이란 이 미니 장미는 다른 그릇에 4 개 견본이되어 있습니다. 그것을 사다 빨리 8 호의 큰 그릇에 1 개로하고 설치합니다. 오늘은 2 그릇 5 개 꺾꽂이가되어있어, 14 그릇도 생겼다. 아빠는 6 그릇 만 사 오지 않았다. 집에 2 그릇 있었기 때문에 담았다 8 그릇. 나머지 6 그릇은 집 주위를 배회하고 시든 것이 없거나 찾았다. 어디에도 나가지 않는다 나는 이런 장미를 모아 즐기고있다. 오늘 96 그릇되었다. 추워까지 조금만 더 살까 · · · · · · · · 1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