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대로 카메라를 제어하는 카메라 리모컨!!

2017. 7. 4. 11:48 IT정보/IT소식



스마트한 카메라 리모컨 Spark는 기존에 펀딩 목표를 성공적으로 달성했던 Alpine Labs Pulse 카메라 리모컨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킥스타터에서 소개되고 있는 제품입니다!! 사진 촬영에 있어 좀 더 안정적인 사진을 찍기 위해 삼각대 혹은 리모컨 등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분들에게 Spark가 유용하게 쓰일 수 있겠습니다.



카메라 리모컨 Spark는...



Spark는 적외선 리모컨, 유선 리모컨, 스마트폰 앱 컨트롤과 같이 세 가지 촬영 제어 방법을 통해 사용자가 다양한 촬영 환경에서 원하는 장면을 안정적으로 촬영할 수 있게 합니다!!



사용 거리는 적외선 센서로는 10m, 블루투스로는 30m까지 가능하며 기본적인 타이머 촬영 기능 및 사용하지 않을 경우 슬립모드로 자동 전환되어 배터리 소모량을 최소화할 수 있고, 연속 촬영 시 2000시간, 일반적으로는 1년 정도 쓸 수 있습니다. 또한 최대 3대의 카메라를 동시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_+




카메라 리모컨 Spark는 스마트폰 앱의 노출 기능을 사용해 디테일한 조정 및 완벽한 타이밍을 맞추어 촬영하면 사람이 눈으로 볼 수 없는 멋진 장면을 촬영할 수 있다고 합니다!!



호환 브랜드는 Canon, Nikon, Sony, Olympus, Panasonic, Fujifilm, Pentax, Contax, Samsung, hasselblad, Sigma, Kodak, Konica Minolta 등이며 무선 연결은 블루투스 4, 무게는 21g이며 코인 전지를 사용합니다.



가격은 킥스타터에서 최소금액 39달러부터 펀딩이 가능하고 배송은 2017년 8월로 계획되어 있습니다. 하나쯤 가지고 있다면 정말 좋을 듯한 카메라 리모컨인데요. 편리한 촬영을 도와주는 똑똑한 리모컨! 정말 하나쯤은 가지고 싶네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이쯤에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