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아이템을 소개해드릴게요

2017. 6. 21. 08:17 IT정보/IT소식



여름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바로 무더위인데, 최근 이를 극복할 수 있는 스마트 아이템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습니다!! 조금만 관심을 가지면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유용한 아이템부터 여름철 야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는데, 오늘은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 가능한 여름을 위한 스마트 아이템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_+


고스텍 방수 케이스



여름에 가장 많이 하는 레저 활동을 꼽으라면 대부분 물놀이를 떠올릴 것입니다. 하지만 스마트폰 때문에 물놀이를 걱정하는 사람들이 의외로 많은데요!! 이를 케어할 수 있는 것이 바로 고스텍의 방수 케이스입니다.



IP68 등급의 국제 방수 규격을 통과하여 사용자가 더 이상 스마트폰에 신경 쓰지 않고 물놀이를 즐길 수 있고, 물 속에서도 자유로운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이 가능해 유용합니다!!


엑타코 핸디 선풍기



여름에 우리를 가장 힘들게 하는 것 중 1순위는 바로 무더위입니다 ㅠㅠ 에어컨이 잘 갖춰진 실내에서는 별 문제가 없지만, 야외 활동을 하다 보면 무더위로 인한 괴로움은 어쩔 수가 없지요. 이런 상황에서 도움이 될 여름을 위한 스마트 아이템 엑타코 핸디 선풍기입니다.




4,400mAh의 대용량 배터리와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어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고, 일반 미니 선풍기와는 다르게 바람 세기를 강화해 실내나 실외 어디서든 시원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스마트 우산 oombrella



국내의 경우 여름에 장마와 소나기가 집중되기 때문에 우산이 필수 아이템인데, 부주의로 인해 우산을 분실해본 경험은 누구나 한 번쯤 있을 것입니다. 이런 분들께 적극 추천하는 것이 바로 스마트 우산 oombrella인데요!! 날씨를 예측하여 사용자에게 우산을 챙기라는 알림을 주는 것은 물론이고, 사용자가 ommbrella를 다른 곳에 두었을 경우 별도의 알림을 통해 분실을 방지합니다.


여기까지 여름을 위한 스마트 아이템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이것들만 있어도 여름을 나기가 한결 수월해질 것 같죠?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이쯤에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