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께 선물할 수 있는 선물용 IT기기는 무엇인가?

2017. 5. 18. 10:32 IT정보/IT뉴스



살다 보면 부모님께 각종 기념일 선물을 드릴 일이 생길 텐데요. 현금을 드리자니 성의 없어 보일 수 있고, 그렇다고 선물을 고르자니 여간 복잡한 것이 아니지요! 하지만 사람들이 쉽게 간과하고 넘어가는 부분이 있는데, 이제는 부모님 세대도 스마트 기기에 관심이 많아졌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부모님께 선물하기 좋은 선물용 IT기기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스마트 커피 메이커 Spinn



부모님께서 커피를 좋아하신다면 선물해드리기 좋은 스마트 커피 메이커 Spinn입니다. 간편함에 초점을 두고 캡슐이나 파드 머신을 선호하거나, 직접 로스팅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다양한 취향에 맞출 수 있는 점이 특징입니다!!



스마트폰과의 연동을 통해 에스프레소, 롱고, 아메리카노는 물론이고 드립 커피까지 손쉽게 제조할 수 있는데, 먼 거리에서도 전용 앱으로 사용자의 취향에 따른 선택이 가능해 실생활에서 편리할 선물용 IT기기입니다.


쥬니온 공기 청정기



최근 초미세먼지로 인한 문제점이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가장 수혜를 입고 있는 분야가 공기청정기 분야입니다. 하지만 고가의 가격으로 부담이 되는데, 이런 경우 부모님께 선물하기 좋은 IT 기기 쥬니온 공기청정기입니다!!



무선 충전 기능과 음이온 방출량에 따른 2가지 타입으로 제작되어 사용자의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고, 미니 공기청정기지만 필터 교체가 가능해 오랜 시간 사용이 가능한 점도 눈에 띕니다. 단순 공기청정 기능 외에도 탈취 효과를 적용하여 실내의 불쾌한 냄새를 정화하는 등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입니다!!


카멜 전자 앨범



멀리 떨어져 살고 계신 부모님들의 가장 큰 고민은 무엇일까요? 아마 자식에 대한 걱정과 그리움일 것입니다. 카멜 전자 앨범은 부모님의 이런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릴 수 있는 제품입니다. 가족들의 사진이나 동영상을 메모리에 담아 연결하면 화면을 통해 바로 감상할 수 있으므로 부모님의 외로움을 해소시켜 드릴 수 있는 선물용 IT기기입니다.



또한, 영화 감상도 가능하며 타 멀티미디어 기기와의 연결을 통한 확장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터치 한 번으로 조작이 가능하기 때문에 어르신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안대 뉴로온



부모님에 관한 자식들의 가장 큰 걱정은 바로 건강입니다. 특히 연세가 많아질수록 숙면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많은데, 건강 보조 스마트 기기 뉴로온 스마트 안대는 이런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뉴로온 스마트 안대는 수면 시 체온이나 눈 움직임, 뇌파, 심장 박동수 등의 데이터를 수집해 사용자의 숙면 상태를 분석합니다. 이 외에도 빛 치료 요법을 통해 사용자의 수면 패턴을 조절해주는 것은 뉴로온의 핵심 기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 전동 칫솔



부모님이 연세가 많으신 경우 여러 부위의 건강에 신경이 쓰이는데 그 중 하나가 바로 치아입니다. 사실 나이가 들수록 치아가 약해지는 것이 사실인데 집중 치료도 중요하지만 그 전에 미리 예방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때 필요한 것이 바로 전동 칫솔이지요!! 경쟁 제품 대비 3분의 1 수준의 저렴한 가격으로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습니다.


여기까지 부모님께 선물하기 좋은 IT 기기 추천이었습니다. 부모님 세대라고 해서 스마트 기기에 관심이 없으실 거라는 편견은 이제 깨 버리시고, 좋은 IT 기기 하나 선물해 드리는 건 어떨까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