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넌 어디서 내린다고? 지하철 노선 어플로 찾아보자!

2017. 5. 17. 18:08 IT정보/IT뉴스




사람들이 점점 편한걸 추구하게 되면서 지하철, 전철 등이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서 교통도 점점 편리해졌는데요!ㅋㅋㅋ 하지만 노선들이 많고 복잡해서 어디서 무엇을 타야하는지 전철이 언제오는지 사람들이 지치게 됩니다. 어디서부터 어디를 갈것인지 전철이 언제 오는지, 언제 도착하는지 한번에 알수있는 어플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요즘 지하철 기다리는 사람이 따로 있나요?


저가 사용하는 어플같은 경우에는 주변지도도 볼수있고 맛집, 쿠폰 등도 알수가 있습니다. 연계버스도 알수가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데에 더 편리함을 느낄수가 있죠ㅋㅋㅋ 또 출발역과 도착역을 입력하면 차가 언제 오는지 언제 도착하는지 몇개의 환승을 해야하며 최소환승까지 알려줍니다ㅋㅋ 엄청 편리하죠? 그래서 개인적으로 어딜 가야할때 지도 어플과 함께 제일 많이 사용하는 어플입니다!



저는 길을 잘 못찾을때가 있어서 지도어플이나 네비게이션, 지하철, 버스노선도 어플은 필수랍니다ㅠㅠ 길치들의 특성이 이 길이 아닌걸 알면서도 발을 멈추지 못한다고 하는데 그게 딱 저입니다ㅋㅋㅋ 그래서 꼭 지도와 노선도 어플이 필요합니다! 물론 지도 어플이 있어도 잘 몰라서 사람들에게 물어봐야하는일이 대부분이긴하지만요ㅠㅠ 그래서 저는 이 스마트폰이 없으면 아마 동네에서 벗어나지 못할거라고 생각합니다ㅠㅠ..



지하철 노선 어플 하나면 모든게 편하다!



예전에는 벽에 붙어있는 커다란 종이로 차가 오는 시간을 알곤했는데요! 그래서 예전에는 스마트폰이 아니던 시절에는 핸드폰 카메라로 찍어서 전철이 오는 시간을 알곤했습니다. 너무 과거로 갔나요?ㅋㅋ 물론 그 종이는 지금도 붙어있지만 예전에 비하면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지는 않습니다. 자신이 들고있는 스마트폰으로 보면 훨씬 편할텐데 힘들게 고개를 들어서 시간대를 찾고 분까지 다 찾는것보다는 스마트폰이 훨씬 편할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보다 편리하게 전철, 지하철을 탈수있게 해주는 노선어플. 알고있으면 훨씬 편리하게 대중교통을 이용할수기 있습니다. 차가 언제 오는지 전정긍긍하지마시고 어플을 깔아서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