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실의 부활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추억의 오락실 게임은??

2017. 5. 14. 18:09 IT정보/IT소식



메탈슬러그


현재는 많이 없어진 오락실 중에서도 꼭 있는 게임입니다! 바로 메탈슬러그! 저가 좋아하는 게임 중 탑3 안에 들어오는 게임인데 종류도 다양하고 굉장히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메탈슬러그는 종류도 다양하고 1부터 5까지 봤었고 X도 봤었습니다. 게임속에는 좀비도 나오고 미이라도 나오는데 미이라로 변하게 되면 점프력이 높아지지만 좀비가 되면 폭탄을 던질때 어마어마한 공격을 퍼붓게 됩니다. 엄청 강력해서 앞에 있는 적들을 한번에 다 죽일수가 있어요ㅋㅋㅋ 좀비일때는 일반적인 공격을 맞을때는 죽지않지만 같은 좀비가 하는 공격을 받으면 죽게 됩니다ㅠㅠㅠ 머리가 떨어지니까 심장이 약하신분은 조심하세요!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오락실을 다녀봤다! 하는데 이 게임을 모른다면 그사람과 겸상안합니다.. 는 농담이지만 지금은 많이 없어졌지만 저의 최애 게임인!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입니다ㅠㅠ 예전에 오락실이 많을때는 두개씩 있고 그런곳이 많았는데 요새는 한개도 찾을까 말까 한 그런 게임입니다.. 이오리와 앤디보가드, 루갈 번스타인을 좋아했습니다. 그 셋만 있다면 상대가 누구라도 두렵지 않았어요ㅋㅋ 그래서 친구랑 할때마다 친구가 이 게임만 했냐고 짜증을 냈던 기억이 있네요ㅋㅋ 더 킹 오브  파이터즈는 현재 14까지 나와있다고 합니다!




스노우브라더스2


저의 최애게임이 전부 나왔습니다ㅋㅋ 왕들마다 특징도 아직 기억날정도로 많이 했었던 기억이 있네요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눈을 쏘는 두번째 캐릭터를 제일 좋아했습니다. 바람공격과 물공격은 싹쓸이를 하기가 어려운 느낌이었어요ㅠㅠ 싹쓸이를 하면 무슨 부적?같은게 하늘에서 내려오는데 그걸 먹는 재미도 쏠쏠했습니다! 알파벳 EXTRA를 먹으면 목숨이 한개 늘어나면서 다음판으로 넘어가는 기능이 있어서 기를 쓰고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ㅋㅋ



여기까지 최애게임들만 골라서 적어봤습니다! 오락실 매니아라면 한번쯤은 해본게임이 있으시죠? 물론 철권이나 테트리스, 펌프도 여러번 했었지만 저의 최애게임에 아쉽게 밀려서..ㅠㅠ 오락실이 다시 많이 생겨서 저 게임들도 자주 할수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