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우면 필수지! 미니선풍기 아직도 장만 못하셨나요?

2017. 5. 13. 10:38 IT정보/IT소식



여름


역대급으로 더웠던 2016년의 여름을 기억하시겠죠?ㅋㅋ 저는 그때 어딜가든 숨막히는 더위에 안 날 짜증도 엄청나게 났었던 기억이 있네요ㅋㅋ 진짜 너무 더워서 어딜가더라고 에어컨이 있는 카페나 음식점을 자주 갔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2016년이 유난히 더워서 정말.. 어딜가든 부채나 선풍기를 들고 다녀야했던 기억이 떠오르네요. 반팔을 입어도 더워서 그냥 집에서 얇은 이불덮고 에어컨틀고 잠만 자고싶었어요ㅋㅋㅋ 짧은 거리도 다니기싫어서 꼭 뭐든 에어컨이 있는걸 타고 다니고 아이스크림을 많이 먹어도 배탈이 거의 나지않아서 아이스크림을 꼭 들고 다녔던 기억이 나네요!



여름이 오면 꼭 필요한것들이 에어컨과 선풍기입니다. 집에 가면 바로 틀어주고 침대에 눕는게 인지상정이지만.. 인생이라는게 말처럼 되는것은 아니죠ㅠㅠ 그래서 한참 유행했었던 핸드폰에 꽂아서 사용하는걸 샀었는데 그것도 안되는것도 있고 배터리도 있어야하는거라서 굉장히 불편함을 겪었습니다. 가끔씩 머리가 긴 친구들은 그 선풍기에 머리카락이 걸려서 아주 난처했었다고도 얘기하더라구요ㅋㅋ 사무실도 물론 시원하지만 저는 컴퓨터에 연결하는 선풍기도 구매해서 훨씬 시원하게 일했었던 기억이 납니다.




선풍기


그리고 들고다니기엔 조금 번거롭지만 진짜 선풍기처럼 생긴 미니선풍기를 들고다니는것이 좋습니다ㅋㅋ 물론 너무 더우면 더운 바람이 나오는것은 비슷하지만 충전만 해놓으면 언제 어디서나 머리가 엉킬걱정도, 핸드폰 배터리에 조마조마해야하는일도 없습니다! 색상도 다양하계 나오고 종류도 다양해서 취향대로 골라서 사용할수가 있습니다ㅋㅋ 취향 존중합니다! 아무튼 그래서 저는 잘때 선풍기를 충전해두고 출근하거나 친구들과 만날때 선풍기를 들고 갑니다.



여름이 점점 더워지면서 일사병 환자도 꽤 많았던걸로 알고있는데요. 저가 생각하는데 매년 여름마다 분명히 더울거라고 생각합니다. 아니면 뭐.. 어쩔수없지만! 이번 봄에도 작년 봄에 비해서 훨씬 더웠으니! 여름을 보다 시원하게 보낼수있는 선풍기를 챙겨다녀서 일사병을 예방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