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두울땐 이 도구가 있다는 것을 기억하자! 플래시

2017. 5. 8. 10:31 IT정보/IT뉴스




어두움을 해소할 수 있는 잇 아이템!


한치앞이 안보이는 저의 인생..!은 아니지만 여름에는 괜찮지만 겨울에는 유난히 해가 짧아서 어둠이 금방 찾아옵니다. 특히 눈이 오면 길도 얼고 눈이 쌓여서 미끄러지기 쉬운데요. 그럴때! 플래시 하나만 있으면 어두운 길에서도 넘어지지않고 갈수가 있죠! 물론 조심히 걸으면 괜찮겠지만 겨울이면 조심한다고 해도 안보이는 상황이 생기기 마련이잖아요?!



그래서 저는 핸드폰에 플래시 어플을 깔아뒀는데 굉장히 유용합니다!ㅋㅋ 가끔씩 밤에 불을 끄고 화장실을 가는데 눈이 침침해서 잘 안보인다 싶으면 플래시를 후딱 켜서 앞을 제대로 볼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어두울때 특히 잘 넘어져서 플래스는 필수랍니다ㅠㅠㅠ



여름에도 큰 도움이 됩니다. 같은 경우로 화장실을 가려는데 여름에는 특히나 벌레가 많아서 바닥을 잘 보고 다녀야합니다. 전에 친구의 집에서 벌레가 밟혀있는걸 보고 특히 더 그렇게 생각했습니다.ㄷㄷ 그때의 충격을 잊을수가 없습니다.. 아무튼! 저는 그러한 이유로 플래시를 깔아두었는데 생각보다 유용한 점이 많습니다.



실생활에 유용한 도구!!



차밑이나 침대밑으로 떨어진 열쇠나 작은 물품들을 찾기에도 적합합니다. 예전에도 찾을수는 있었지만 요즘들어서 찾는것이 더 수월해진걸 느끼고있습니다!ㅋㅋㅋ 침대 옆으로 빠진 자잘한 물건들도 이제 쉽게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물론.. 먼지들을 더 많이 확인하긴했지만ㅠㅠ



이제는 어둠으로부터 해방이다!


낚시같은데에서는 위험하지만 은근히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불빛이 거의 없는 공간이다보니까 작은 빛정도는 필요하기도 하고 어둠이 눈에 익을때까지는 뭐가 뭔지 잘 보이지않기때문에ㄷㄷ 낚시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한 두번 정도 가보니까 플래시같은건 필수더라고요ㅋㅋ 물론 자주 다니시는 분들은 필요가 없겠지만 저는 밤눈이 어두워서ㅠㅠ 언제 어디에서나 버튼만 누르면 사용할수있는 플래시. 앞으로 동전이나 열쇠가 차 밑으로 떨어져도 안심하고 꺼내도 괜찮습니다! 물론 차밑에 숨어있는 길고양이는 조심하세요. 놀라면 갑자기 달려들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