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소리를 내가 하고 싶은 노래로 맘대로 지정할 수 있다고? 벨소리 어플!

2017. 4. 30. 15:29 IT정보/IT이야기



안드로이드에 본인이 좋아하는 곡으로 벨소리를 할 수가 있다고 합니다. 물론 방법도 어렵지도 않고요! 어떤 것인지 한번 알아볼까요? 

바로 벨소리 메이커입니다. 이 어플은 예전부터 썼었던 어플인데 개인적으로 제일 마음에 드는 앱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ㅋㅋ 왜냐하면 정식으로 다운받을수도 있지만, 유료 벨소리 어플에 없는 경우도 있고, 있다고 해도 찰떡같이 내 마음에 드는 파트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늘 정식음원을 쓰면서 벨소리 어플로 잘라서 사용합니다. 1절, 2절, 하이라이트 등밖에 없는 유료와는 달리 어느 부분이든 상관없이 할 수가 있고! 길이도 마음대로 조정할 수가 있습니다! 대신에 핸드폰 자체가 1분가량밖에 통화음이 안가니 1분 정도로 만드는 게 좋겠죠?ㅋㅋ




섬세한 벨소리 조절


그리고 벨소리메이커는 페이드 및 볼륨을 설정할 수가 있어서 노래가 좀 작다 싶으면 볼륨을 올려서 저장하거나 노래가 너무 시끄럽다 싶으면 노래를 줄여서 저장시키면 됩니다..! 그리고 노래의 범위를 선택할 수가 있는 게 +와 -가 있어서 조금 더 섬세하게 설정할 수가 있습니다. ㅋㅋㅋ이어폰을 꽂고 아주 아슬아슬하게 걸쳐져 있는 접시를 올리듯이 한땀 한땀 천천히 노래를 옮기면 마음에 드는 부분을 찾을 수가 있을거예요!!



알람 및 알림 기능


이 어플은 벨소리만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알람 벨소리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ㅋㅋㅋ 아침에 일어날 때 굿뭐닝~ 빠빠빠빠빠 빠빠빱빰~! 굿뭘닝~ 한 번도 안 들어본 사람은 드물겠죠? 그런 벨소리 대신 자신이 좋아하는 가수의 노래로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벨소리와 알람, 알림 기능으로 나눌 수가 있어서 다양한 노래로 아침을 맞이할 수가 있습니다! ㅋㅋ 저는 굉장히 애용하고 있어요!



좋아하는 가수의 노래로 벨소리와 알람을 설정할 수 있다는 게 굉장히 마음에 들지 않나요? 저는 이 어플을 알게 되자마자 한 번도 삭제한 적이 없고 핸드폰을 바꿔도 이 어플을 1순위로 깔았습니다 ㅋㅋㅋ 다들 한 번씩 깔아서 좋아하는 가수의 노래로 아침을 맞이하고 반가운 사람이 아니라도 반가운 벨소리로 설정하면 그래도 0.1%라도 반가운 마음이 들것 같지 않나요? 벨소리메이커 한번 사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