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크린만 있으면 태블릿PC도 부럽지 않다!

2017. 4. 25. 21:18 IT정보/IT뉴스



요즘 스마트폰과 연동하는 제품들 중에서 새로이 주목받고 있는 것이 바로 미러링 관련 기기들입니다. 스마트폰의 화면이 커지고 있다고는 해도 기본적으로 한계가 있기 때문이죠. 이런 상황에서 Transcendent Designs라는 업체가 새로운 연결 방식을 통한 슈퍼스크린이라는 기기를 출시하여 한번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슈퍼스크린은 무엇인가?


스마트폰을 잘 이용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아쉬운 점을 물어본다면 대부분 한 손에 들어오는 작은 화면을 꼽을 것입니다. 화면이 점점 커지고는 있지만 스마트폰 화면 사이즈의 한계는 아직 해결하지 못한 숙제 중 하나이죠. 갤럭시S8이 덱스 스테이션을 통해 모니터와 TV의 연결 서비스를 제공했던 것처럼, 스마트폰을 타 기기와 연결하여 큰 화면으로 사용하고자 하는 소비자의 니즈는 계속해서 늘고 있습니다.




슈퍼스크린은 이런 경향을 반영하여 개발한 기기인데요!! 요즘 유행하는 미러링 연결 방식이 아닌 독자적인 기술을 사용하여 데이터를 양방향으로 주고 받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덕분에 스마트폰 화면 크기의 제약에서 벗어나 대화면을 활용한 콘텐츠 또는 멀티미디어 감상에 무척 유용하게 쓰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모든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있다!



슈퍼스크린은 실제 사용 시 편의성을 증대하는 기술을 대거 포함하고 있습니다. 먼저 풀 HD 디스플레이를 사용하여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고, 현재 특허 출원 중인 기술을 사용하여 최대 100m 거리까지 연결이 가능하며, 와이파이보다 빠른 속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 대부분의 미러링 기기들과는 다르게 스마트폰의 기능을 슈퍼스크린에서 100% 구현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는 그동안 스마트폰과 태블릿PC를 둘 다 사용해 온 사람들의 니즈에 적합할 것으로 판단되는데요. 실제 이중으로 데이터 요금을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좋은 요소로 작용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여기까지 슈퍼스크린에 관한 내용이었구요~ 저는 다음에 또 다른 포스팅으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그때까지 안녕히 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