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케이스 변경을 했는데 아이폰이 안드로이드폰으로?!!

2017. 4. 20. 22:49 IT정보/IT뉴스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킥스타터에 나온 신기한 제품을 발견해서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려고 이렇게 찾아왔습니다. ㅎㅎ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오늘 알려드릴 제품은 아이폰 케이스인데요. 단순한 아이폰 케이스가 아니라 아이폰을 안드로이드로 바꿔주는 케이스라고 해요. ㅋㅋㅋ 아이폰 케이스가 이쁘고 특이한 게 많다고는 생각했지만, 아이폰을 안드로이드 폰으로 바꿔주는 케이스라니 정말 신기하죠?? ㅎㅎㅎ 서론은 이쯤하고 과연 어떤 케이스인지 제대로 알아봅시다. >_<!!







케이스가 핸드폰을 살리다!


아이폰 케이스의 이름은 아이(eye)로 앞서 말했듯이 소셜 펀딩 사이트인 킥스타터에 등장한 제품이에요. 케이스만 끼우면 아이폰을 안드로이드 폰으로 만들어 준다는 특징을 가진 아이의 특이한 점은 케이스를 착용했을 때 액정이 있는 아이폰의 앞면이 아닌 뒷면이 안드로이드 폰이 된다는 것이에요. ㅋㅋㅋ 어떻게 이런 일이 가능한 걸까요?? 







케이스 하나면 변경했을 뿐은데?


그 점은 바로 아이가 스마트폰의 역할을 할 수 있는 성능에 있습니다. 아이에는 5인치 아몰레드 디스플레이와 2.3GHz 쿼드코어, ARM Cortex-A53 CPU 그리고 최대 256GB의 마이크로SD 저장공간과 듀얼 심 슬롯까지 갖추고 있다고 해요. 여기서 끝이냐? 아닌데요. ㅋㅋ 아이의 운영체제는 안드로이드 7.1 누가가 탑재되어 있고 2800mAh의 추가배터리, 음악을 들을 수 있는 헤드폰잭 그리고 무선충전기능까지 제공한다고 합니다. 그냥 하나의 스마트폰 아닌가요?ㅎㅎㅎ





케이스로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다!


아이의 장점을 보면 아이폰의 스피커와 마이크, 카메라만을 공유해 사용하며 자체적인 배터리를 가지고 있어서 아이를 사용할 때 아이폰의 배터리가 닳지 않고 아이폰의 배터리가 없을 때는 아이의 배터리를 통해 충전할 수 있다고 합니다. 거기다 크기도 일반 케이스와 별 차이가 없다는 점! 대단하지 않나요? ㅎㅎㅎ 우리나라의 경우 안드로이드 앱이 먼저 출시되고 많이 사용되는 만큼 아이폰을 쓰면서 불편하셨던 분들에게 매우 좋은 제품인 거 같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