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골이 이제는 수술 말고 스마트 베개로 해결하세요!

2017. 4. 18. 21:34 IT정보/IT뉴스




코골이가 사라지는 배게가 있다?


잠은 우리 생활에서 꼭 필요한 것 중에 하나죠? 잠을 제대로 못 자면 온종일 기운도 없고 피로하고 ㅜㅜ 그래서 최근에는 숙면과 관련된 아이템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 드림 제품도 숙면과 관련된 제품으로,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의 이름은 ZEEQ입니다.







ZEEQ는 코골이를 막아주는 스마트 베개인데요. 코골이는 같이 잠을 자는 사람에게도 피해를 주지만 코를 고는 당사자의 건강도 위협하기 때문에 치료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해요. 코골이의 치료법 중 하나는 자신에게 맞는 베개를 찾는 것으로 코골이를 하는 많은 분이 한 번쯤 베개를 바꿔보셨을 거예요. 그러나 생각과는 다르게 평소처럼 코를 골죠. ㅋㅋㅋ 하지만 오늘 소개해 드릴 ZEEQ는 다른 베개와는 다르다고 하는데요. 바로 스마트 베개라는 점에서 말이죠.







생김새는 일반 베게와 다를게 없어 보인다...


ZEEQ의 생김새는 일반 베개와 다를 것이 없는데요. ZEEQ의 안에는 8개의 작은 스피커가 들어있다고 해요. 그래서 잠을 자고 싶을 때 자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수면에 도움이 되는 음악을 들으면서 잠을 청하거나 스마트폰에 저장된 음악을 들으면서 잠을 청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저도 잠잘 때 노래를 틀어놓고 자는데 ㅎㅎㅎ)








ZEEQ에는 스피커 외에도 마이크와 진동모터가 들어있다고 하는데요. 이용자가 스피커를 통해 잠자리에 들면 내장된 마이크를 통해 코골이를 측정하고 높은 감도의 코골이 데시벨을 측정하면 ZEEQ 속에 들어있는 진동모터가 부드럽게 진동을 주어 자는 자세를 바꾸도록 유도하여 코골이를 막아준다고 해요.ㅋㅋㅋㅋ 그리고 진동모터라고 해서 소리가 너무 시끄럽거나 아플까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 게 모터 소리는 작고 부드럽게 작동해 주변 사람의 수면을 방해하지 않고 코골이를 감지해 작동하는 진동모터의 강도는 조절할 수 있다고 합니다.  







자신이 코를 골거나 주변 사람이 코골이를 한다면 정말 필요한 아이템인 거 같은데요. 현재 크라우드 펀딩 중이라고 합니다. 이상 코골이를 막아주는 스마트 베개 ZEEQ에 대해 소개해드렸구요. 저는 다음에도 스마트한 제품으로 찾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