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 상태를 알고 운동해야지!! 다이어트 필수품 샤오미 체중계

2017. 4. 14. 20:00 IT정보/IT소식







새해가 지나고 벌써 많은 시간이 흘렀죠. ㅠㅠ 여러분들은 17년 새해 목표로 어떤 것을 정했나요? 저는 매년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새해 목표 다이어트를 이번 년에도 하기로 했어요. ㅋㅋㅋ 이번에는 반드시!! 라고 다짐하면서 벌써 시간이 이렇게 지났네요. ㅎㅎㅎ


오늘은 바로 다이어트에 관한 제품을 하나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힌트를 드리자면 다이어트에 가장 필요한 제품이에요. ㅋㅋㅋ







샤오미가 달라졌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체중계로 그냥 체중계가 아닌 스마트 체중계입니다. ㅎㅎ 오늘 소개할 스마트 체중계는 대륙의 실수라고도 불리는 샤오미 제품인데요. 왜 스마트 체중계가 다이어트에 가장 필요한 제품이냐고 물어보신다면 자신의 체중 변화를 제대로 알아야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ㅎㅎㅎ 그리고 오늘 소개해 드리는 스마트 체중계는 기존의 체중계와 달리 다양한 기능이 있는데요. 








가장 기본적인 체중을 기본으로 체지방 비율, 내장지방, 수분량, 근육 질량, 기초 대사량, 바디, BMI, 뼈 등 10가지의 데이터를 측정해

스마트 폰으로 확인할 수 있다고 해요. 이러한 기능들은 평소 헬스장에 가거나 건강검진을 받을 때만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이제는 집에서도 손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이러한 성능들로 자신의 몸 상태를 제대로 알아야 부족한 부분을 운동하거나 영양소를 채워 건강도 유지할 수 있고요. ㅎㅎ







샤오미가 역사를 다시 작성하다!


거기다가 두께는 14.75mm로 얇으면서도 강화유리가 아닌 ABS 플라스틱으로 되어있고 미끄럼 방지를 위해 피부 접촉면에 미끄럼 방지 텍스처 처리가 되어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샤오미 체중계의 가격은 199위안으로 한화로 계산했을 때 약 33,000원가량으로 배송비는 별도라고 하는데요. 비슷한 기능의 인바디 제품과 비교해보면 가격 면으로는 괜찮은 거 같아요. 이상으로 다이어트의 필수품 스마트 체중계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이상 포스팅을 마치며 또 다른 제품과 소식으로 찾아올게요.ㅎㅎ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