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목욕! 이제는 지치지 말고 편하게 할 수 있대요. ㅎㅎ

2017. 4. 13. 15:00 IT정보/IT이야기




강아지와 고양이 등 다양한 반려동물은 우리 삶에서 심리적인 안정감과 친밀감을 주며 같이 살아가는 동물이라고 해요. 개와 고양이 같은 반려동물을 키우면 행복하고 즐거운 일이 가득하지만 힘든 순간이 있기도 마련인데요. 일상 속 반려동물을 키우면서 힘들다고 느껴질 때 하면 빠지지 않는 것이 목욕시간입니다. ㅎ







반려동물 목욕이 어렵다??

물을 좋아하거나 얌전한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고 있으신 분들은 모르시겠지만 물을 싫어하거나 매우 활발한 반려동물을 목욕시키기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라고 해요. ㅋㅋㅋㅋ 물과 거품이 사방으로 튀는 것은 물론이고 목욕하다가 물과 거품이 묻은 상태로 뛰어나가기도 하는 등 ㅋㅋㅋ 겨우 목욕을 다 끝내도 뒷정리할게 산더미가 되어버리죠. ㅜㅜ 하지만! 오늘 알려드릴 제품은 이러한 고충을 덜어준다고 하는데요.







반려동물을 쉽게 목욕시키기

오늘 알려드릴 제품은 BarkBath 입니다. BarkBath는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인디고고에 올라온 제품으로 사랑스러운 반려동물의 목욕을 쉽고 편하게 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해요. BarkBath의 사양을 살펴보면 본체의 크기는 436*317*208mm로 무게는 4.38kg이라고 해요. 전원은 3A의 AC 100V로 국내에서 사용하려면 변압기가 필요하다고 하네요. ㅠㅠㅠ BarkBath의 사양을 살펴보았으니 과연 어떤 원리로 반려동물의 목욕을 쉽고 편하게 할 수 있는지 알아볼게요.







BarkBath는 샤워 노즐에 물과 샴푸가 섞여 나와 털과 피부를 씻겨주며 더러워진 물은 바닥으로 떨어지지 않고 흡입구로 빨려 들어가 BarkBath에 설치된 물통에 보관된다고 해요. 이로 인해 반려동물을 목욕시키면서 바닥이 물로 흥건해지거나 주변에 물이 튀지 않아 목욕을 시킨 후에 따로 뒷정리를 안 해도 되는 것이죠.ㅎㅎ 그리고 BarkBath를 사용하게 되면 물도 절약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1.5리터가 안되는 물로 40kg의 반려견을 목욕시킬 수 있다고 해요!! 







물을 절약하면서도 쉽고 편하게 반려동물을 목욕시킬 수 있다니 반려동물을 키우는 입장에서는 세기의 발명품이 될 거 같은데요. 나중에 국내에 들어오면 대형견을 키우는 할머니 댁에 선물해 드려야겠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