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8 등장에 따른 LG의 대책은 바로?!

2017. 4. 7. 13:00 IT정보/IT뉴스





아! 기다리고 기다리던 삼성전자의 갤럭시 S8이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ㅋㅋㅋ 하지만 이 소식이 반갑지 않은 곳이 있을 텐데요. 바로 LG입니다. LG는 G6를 선보이며 18:9 화면비를 비롯해 뛰어난 카메라 성능, LG에서는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방진과 방수 기능이 들어가면서 변신한 일체형, 일체형으로 깔끔해진 디자인까지 G6를 리뷰했던 사람들로부터 G5와는 다른 호평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갤럭시 S8과 경쟁은 하기 싫었던 듯 조금 빨리 나온 감이 없지 않아 있었습니다.






S8이 공개되다.


그리고 지난 3월 30일 갤럭시 S8이 공개되면서 사람들의 시선은 LG G6에서 새로 나온 삼성의 플래그쉽 핸드폰 갤럭시 S8로 향했는데요. LG전자가 갤럭시 S8로 향한 사람들의 관심을 돌리기 위해 기존 G6를 구매하면 얻을 수 있었던 프로모션을 강화했습니다. LG전자는 기존의 LG G6를 구매할 경우 블루투스 이어폰인 톤플러스 HBS-100이나 롤리키보드 2&비틀 마우스 인디고 블랙,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미니미 등 20만 원 상당의 제품 중 한 개를 5,000원에 구매할 수 있고, G6 구매자 중 70명의 추첨을 통해 55인치 올레드 TV, 트롬 트윈워시 세탁기, 트롬 스타일러,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주며, 예약 가입 시 정품 케이스와 1년 동안 액정 파손을 무상으로 수리해주는 등 다양한 혜택이 담긴 프로모션을 진행했었습니다.






핸드폰 경쟁시대


이렇게나 많은데;; 갤럭시S8 때문인지 LG 전자는 기존의 프로모션의 하나의 프로모션을 추가하면서 강화했는데요. 4월 한 달 동안 G6를 구매하는 소비자 중 1천 명을 추첨해 45만 원 상당의 LG 워치 스포츠를 증정한다고 밝혔습니다. G6와 함께 공개된 LG 워치 스포츠라니 ㅋㅋㅋ LG가 무리하는 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LG 전자의 이상규 전무는 G6 구매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선보일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계속 선보이겠다고 해요. 이에 대해 과연 삼성은 갤럭시 S8 출시와 함께 어떤 프로모션을 들고나올지 소비자 입장에서는 매우 기대되는데요. 이런 착한 경쟁 칭찬합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