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의 아이패드 드디어 출시되나?

2017. 3. 22. 12:00 IT정보/IT소식

애플의 아이패드 출시 기획... 그 방향은?







애플에서 만든 태블릿 아이패드! 이런 아이패드에서 새로 선보이는 10.5인치, 그리고 얇아진 베젤과 함께 향상된 처리 성능을자랑하는 9.7인치와 12.9인치의 아이패드그리고 128GB의 용량을 갖춘 새 아이폰SE를

올봄 발표된다는 소식입니다. 이미 올봄에 애플의 신제품이 나올 거라는 소문은 자자했는데요. 드디어 이와 관련된 보도가 나왔습니다.바로 IT 매체인 맥루머스에서 나온 보도로 맥루머스는 애플이 3월 20일이나 24일 신제품을 내놓을 것으로 보인다고 보도한 것이죠.하지만 애플의 공식 의견이 아닌 만큼 정확하다고

볼 수는 없는데요.







애플은 지난 6년 동안 3월에만 4차례 동안 행사를 개최했는데요. 2011년과 2012년에는 샌프란시스코 예바 부에나 아트센터에서 새로운 아이패드 시리즈를 공개했으며, 2015년에는 애플워치 가격과 출시일을 알렸으며, 2016년에는 9.7인치의 아이패드 프로를 선보였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행사를 하기 전에는 이벤트가 개최되는 날을 기준으로 11일에서 12일 전 안내장이 발송되었다고 하는데요. 아직 애플에서 아이패드를 출시한다고 안내장을 발송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애플이 지난 몇 년 동안 제품을 출시할 때 안내장을 보내행사를 한 경우도 있었지만 지난 2013년 128GB 용량의 아이패드 4세대를 출시할 때는 따로 공개 행사 없이 출시설 하루 만에 보도자료를 통해 인정했었기 때문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KGI증권 애널리스트 밍치궈를 포함해 여러 애널리스트들 모두 이달 신제품을 발표할 개연성이크다고 말했습니다.







실제로 많은 사람이 애플이 아이패드나 아이폰SE와 같은 신제품을 별도의 행사 없이 출시하더라도 이상할 게 없다고 하는데요.과연 언제 어떻게 애플의 아이패드가 발표될지 기대됩니다.

이상으로 애플의 신제품 출시 관련 소식이었으며 저는 다음에 또 다른 소식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