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기쉽게 kb국민은행부동산시세조회 방법 설명해 드려요

2015. 11. 5. 08:00 ETC/생활 정보

알기쉽게 kb국민은행부동산시세조회 방법 설명해 드려요



얼마 전 혼자서 영화를 보는 용기를 내보았습니다. 한낮에는 너무 사람이 많을 것 같아 조조 영화를 시도했는데요. 생각보다 사람도 없고 쾌적하게 영화를 보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앞으로는 이렇게 영화 보는 걸 조금은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우리는 정말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는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이런 걸 느끼게 되는 일이 예전에는 꼭 외출해야 알 수 있었던 정보들을 이제는 집에서 클릭 몇 번으로 알 수 있게 되었는데요. 정말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는데, 오늘은 kb국민은행부동산시세조회 하는 방법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부동산 시세를 kb에서 볼 수 있다는 것이 조금은 어색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kb를 생각하면 보통 은행을 생각할 수 있는데, 부동산 시세도 알아볼 수 있다고 하니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인터넷 검색창에 'KB부동산알리지'를 검색하신 후 홈페이지에 접속해 줍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은행과 다르게 따로 홈페이지를 운영하는 것 같은데요. 화면 상단의 메뉴 중 '시세'를 클릭해 줍니다.





해당 메뉴를 실행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지도를 통해 원하는 지역의 부동산을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되어 있는데, 오른쪽에 '지역선택'란에서 원하는 지역을 선택하여 아파트명까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 화면은 임의로 지역을 설정하여 보여드리는 화면입니다. 해당 지역의 아파트를 클릭 몇 번으로 보실 수 있고 지도를 축소, 확대 및 로드뷰, 스카이뷰 등 다양한 형태로 볼 수 있어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해당 아파트의 외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화면 바로 아래를 보시면 시세를 보실 수 있습니다. 전용 면적에 따른 매매가, 전세가, 월세가 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kb국민은행부동산시세조회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정말 간편한 방법으로 알아볼 수 있었는데요. 해당 정보는 실제 시세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만약 실제 계약을 원하시는 분들은 해당 지역의 부동산을 이용하여 실제 가격을 알아보시는 것이 좋으니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