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재직증명서양식 효율적으로 찾아보는 방법

2014. 12. 30. 08:49 ETC/생활 정보

나의 재직증명서양식 효율적으로 찾아보는 방법



현재 일하고 계시는 회사에서 증명서류를 발급 받기 위해선 해당 회사의 인사과를 찾아가시면 되는데요. 하지만 많은 회사들이 이런 부서를 갖추고 있지 못해서 인터넷을 통하여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고 있습니다. 요번 시간에는 여러가지 형식의 재직증명서양식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이트 하나를 소개하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오늘 추천해드리고자 하는 사이트는 바로 '예스폼' 사이트 입니다. 네이버에 "예스폼"을 입력해주시고, 검색 결과가 나오면 사이트란에 있는 링크를 클릭해주셔서 접속하시면 됩니다.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뒤 중간 상단 부분에 위치해있는 검색창에 '재직증명서'를 입력해주시고, 옆에 위치해있는 검색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선택하시면 서식사전부터 시작하여 수십개의 문서/서식 결과가 조회된 것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서식사전을 통해서 검색하신 단어의 개념과 정의로 파악해보실 수 있습니다.





문서서식란을 확인해보시면 재직증명서가 엑셀, 한글, 워드, 그리고 훈민 파일 형식으로 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제일 우측에 등급표시가 되어있는데, '무료'라고 되어있는 것만 지불없이 사용하실 수 있고 나머지는 모두 유료로 제공해드리는 서비스이오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무료로 제공해드리는 것들 중에서 자세히 살펴보면 유료 못지않게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파일이 있으니 직접 선택해보셔서 자신이 찾고 있었던 서식에 적합한지의 여부를 판단해보시기 바랍니다. 무료로 제공해드리는 파일을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로그인을 진행해야 한다는 점 잊지마시길 바랍니다.





해당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재직증명서양식 외에 각종 회사서식부터 시작하여 사업계획서, 자기소개서, 교육서식, 법률서식 등을 다운로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재직증명서양식이 필요하신 분들은 힘들게 직접 작성하지 마시고, '예스폼' 홈페이지를 활용하여 보다 쉽게 다운로드 받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