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lh공사국민임대주택입주자모집공고 최신정보 알아보자

2014. 12. 26. 10:30 ETC/생활 정보

2015 lh공사국민임대주택입주자모집공고 최신정보 알아보자



추운 겨울 날씨에 잘 적응하고 계신가요? 오늘은 임대주택아파트 모집공고 확인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임대주택관련 공고는 매년 분기별로 공지되는 것이 아니라 수시적으로 공고하는 중이기 때문에 임대주택 조건에 해당되는 경우 분양공고를 자세하게 살펴보셔야 합니다.





lh공사국민임대주택입주자모집공고는 lh의 공식사이트를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으며 자세한 조건 및 관련 내용도 파악해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모집공고 확인하는 방법에 대하여 설명해드리겠습니다.







국민임대주택관련 분양공고 혹은 당첨자 확인은 lh와 sh공사의 홈페이지에서 가능하시며, 분양정보도 pdf또는 hwp의 문서파일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게다가 인터넷 청약도 진행하고 있어서 임대주택 구입 예정자 분들께서는 정기적으로 확인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우선 LH공사의 모집공고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LH공사 분양 임대 사이트에 들어가신 뒤 중앙에 위치한 임대주택을 클릭합니다.


2. LH공사 사이트 연결이 원활히 안될 경우에는 네이버에 한국토지주택공사를 검색하신 후 접속합니다.





3.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중앙에 위치한 '임대주택' 메뉴를 클릭합니다.


4. 입주자 모집공고 화면이 나오게 되면, 원하시는 임대방식과 지역을 검색하시거나 중앙에 위치한 메뉴에서 임대방식을 지정하신 뒤 원하시는 모집공고를 클릭하면 됩니다.







* 모집공고는 수시로 업데이트 되고 있어서 본인의 지역이 나오는지 정기적으로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5. 원하시는 모집공고를 클릭하신 뒤 아래로 내려가시면 HWP와 PDF양식으로 되어있는 모집공고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lh공사국민임대주택입주자모집공고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 아파트 임대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