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wg 뷰어 한글판 가장 쉽게 설치하는 방법

2014. 12. 22. 10:30 ETC/유용한 프로그램

dwg 뷰어 한글판 가장 쉽게 설치하는 방법



컴퓨터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여러가지 이유로 뷰어 프로그램을 사용하게 됩니다. 본인의 컴퓨터가 아닌 다른 사람의 pc를 사용하실 때 작업에 필요한 프로그램을 다시 새롭게 설치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러한 상황을 대비하기 위하여 dwg 뷰어 한글판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해당 파일을 다운 받는 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는 곳에서 네이버나 다음 같은 포털사이트를 통해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고 해외 공식홈페이지를 활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공식 사이트에서는 유료 버전보다 기능적인 면에서 제한적인 파일을 무료로 제공해드리고 있으니까 유용하게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이곳에서는 일본어와 프랑스어는 제공하지만, 아쉽게도 dwg 뷰어 한글판은 제공해드리고 있지 않습니다. 조금 아쉽기는 하지만, 영어 버전을 설치하셔도 프로그램의 기능을 사용하실 수는 있습니다.





파일 크기가 200MB를 넘길 정도로 조금 큰 편이라서 시간이 많이 소모될 수 있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생각보다 빠르게 설치하실 수 있으니 그런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해당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쉬워서 next와 finish만 눌러주시면 됩니다. 대신에 해당 파일은 어디까지나 뷰어용이라서 파일을 보는 것만 하실 수 있으며 편집기능은 불가능하다는 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이 뷰어는 네이버에서 검색하시면 보다 더 쉽게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으며 설치 후에는 좌측 상단에 있는 File을 통하여 파일을 열어보실 수 있습니다. dwg 뷰어 한글판이 아니더라도 간단한 영어 단어만 알면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으니, 설치하셔서 잘 써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저의 부족한 포스팅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