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정말 기분 좋은 하루였어요ㅎㅎㅎㅎ

2014. 10. 17. 15:17 ETC/잡다한 이야기



어제는 진짜 최고의 하루였어요ㅎㅎㅎ 최근에 잘 못 만난

친구와 오랜만에 만나서 밥도 먹고 영화도 보고 술도 한잔하고

정말 재미있게 보냈어요ㅎㅎㅎㅎㅎ 요즘에는 만날 집에서

시간만 보내고 재미없는 하루하루를 보냈는데ㅠㅠ 

이렇게 오랜만에 만나니까 매우 좋더군요ㅎㅎㅎㅎㅎ





친구랑 맛있는 고기도 먹고 소고기를 먹었어요ㅎㅎㅎㅎ

얼마만에 먹는 소고기인지 정말 최고더군요ㅎㅎㅎㅎ

완전 맛나 맛나ㅋㅋㅋㅋ 소고기를 맛나게 먹고 

커피를 한잔하러 갔어요ㅎㅎㅎ 요즘은 개인 카페가 훨씬

더 좋더군요ㅎㅎㅎㅎ 그래서 개인이 운영하는 까페에가서

맛있는 디저트를 먹고 나왔죠ㅎㅎㅎㅎ





그리고나서 시원하게 맥주 한잔을 하러 맥주집을 갔어요

사람들이 매우 많은 맥주집이라 자리가 있을까 했는데요ㅎㅎㅎ

운이 좋게 자리가 딱 있더군요ㅋㅋㅋㅋ 그래서 

치즈스틱과 맥주를 흡입ㅎㅎㅎㅎ 





아 하루죙일 뭔가 먹어니 정말 행복했어요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