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이건뭐지? ㅎㅎㅎㅎ

2014. 9. 25. 13:57 ETC/잡다한 이야기



오늘 회사에서 간식타임이 있었어요 ㅎㅎㅎ

선배님중 한분이 가족이 여행갔다가 맛있는 과자를

사오셨다고 먹어보라고 갖고 오셨어요 ㅎㅎㅎㅎㅎㅎ


이름을 잘 모르겠는데 와퍼스틱과자였어요 ㅎㅎㅎㅎㅎㅎ





원두를 내려서 커피를 나눠주고 저도 한잔 마시면서

선배님이 가지고 온 와퍼스틱과자를 먹는데 완전 달콤한게

맛있더라구요 ㅎㅎㅎㅎ 홀릭된거 같아요 ㅎㅎㅎㅎ


친구들한테도 알려주니깐 자기들도 그거 안다면서 다른맛도 있는데

그것도 엄청 맛있다고 하네요^^





그런데 한 친구는 편의점에 있는데 자기도 그거 먹고있다는거에요... 

그래서 진짜? 이러니깐 ㅎㅎㅎ

폴리폴리?였나 롤리폴리였나? ㅎㅎㅎㅎ 그 과자를 ㅎㅎㅎㅎㅎㅎ

아 진짜 그 친구 덕분에 저희가 얼마나 웃었던지 ㅎㅎㅎ





인터넷을 보고선 저희집 근처에 어디서 파는지 알았거든요 ㅎㅎㅎ

그래서 오늘 퇴근하는길에 사가지고 갈려고요 ㅎㅎㅎㅎ

제 동생도 달콤한걸 워낙 좋아해서요 ㅎㅎㅎㅎ 동생이랑 오랜만에

저녁에 수다를 떨면서 먹어야겠어요 ㅎㅎㅎㅎㅎㅎ


이웃님들도 간식타임이나 집에서 티타임가지면서 같이 먹을게

없으실거 같으면 와퍼스틱과자를 사가지고 가셔서 즐겨보세요^^

인기쟁이가 될 수 있을거 같아요 ㅎㅎㅎㅎㅎ 

여자인 우리들의 과자라고 해야될까요? ㅎㅎㅎㅎ 

너무너무 맛있었어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