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화를 할 수 있는 반지가 있다고? 스마트 반지 'ORII'

2017. 9. 7. 07:31 IT정보/IT소식


통화시에 가장 적합한 웨어러블 디바이스에 대한 관심이 증가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블루투스 이어폰이 가장 범용적인 디바이스이지만, 누구나 귀에 블루투스 이어폰을 끼고 있지 않기 때문에 적합하다고 볼 수 없으며, 상황에 따라 다른 디바이스들이 필요로 할 수도 있습니다. 최근 손가락으로 전화를 할 수 있는 디바이스들이 출시되고 있어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는데, ORII는 조금 더 손가락 끝과 가까운 스마트 반지형태로 통화할 수 있는 손전화기입니다.



손으로 받을 수 있는 ORII


골전도 이어폰으로 반지를 만드는 형태여서 통화가 다른 사람들에게 들리는 사생활 노출을 줄일 수 있고, 바람소리 등으로 통화가 방해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통화 이외에도 음성인식 기능으로 구글 어시스턴트(Assistant) 혹은 애플의 시리(Siri)등이 직접 연결 되기도 합니다. 구글 어시스턴트 같은 경우에는 통역기능이 바로 연결되어 하고 싶은 말을 통역하여 들을 수 있습니다. 그외에도 문자메세지를 보내거나, 알림을 알려주기도 합니다.





스마트 반지 ORII의 특징은?


ORII 스마트 반지는 손가락을 스마트폰으로 바꿔주는 음성인식 기반의 장치 입니다. 단순히 통화만 되는 것이 아니라 음성으로 메세지를 보낼 수 있으며, 애플의 시리와 구글 어시스턴트도 연결됩니다. 


골전도 기술은 ORII가 스파이 처럼 귀에다 손가락을 대면 완벽한 음성신호가 들리도록 만들어줍니다. 시끄러운 곳에서도 직접 귀에 음성신호를 전달하기 때문에 깨끗하게 들리며, 다른 사람들은 무슨 통화를 하는지 들을 수 없습니다.


애플의 시리와 구글 어시스턴트를 활용하면 음성명령으로 쉽게 전체적인 스마트폰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제어하는 방법은 ORII의 CapSense버튼을 오래 누르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상생활에서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ORII!


ORII는 일상생활에서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내구성이 높으며, 가볍고 하루종일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골전도 기술을 통해 시끄러운 환경이라면, 더욱 정확하게 통화를 하실 수 있으며, 골전도 기술 덕분에 ORII는 일반 스마트워치 처럼 통화내용이 스피커를 통해 크게 들려 타인에게도 피해를 주지 않습니다. 이중 잡음으로 사용자의 소리는 맑고 깨끗하게 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