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2월 할인 통신사&신용카드 할인

2017. 2. 22. 20:00 ETC/생활 할인,정보

피자헛 2월 할인 통신사&신용카드 할인


오늘은 피자헛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그 방법은 바로 이동통신사 제휴할인과 신용카드할인을 적용받는 것! 

여러분이 사용하고 계신 통신사나 신용카드를 확인하시고 해당된다면 할인 적용 받으면 되는 간단한 방법, 그럼 피자헛 2월 할인 통신사와 신용카드, 지금 바로 살펴보러 가요. 



먼저 이동통신사 할인부터 살펴볼게요. 


SK T 멤버십과 KT 멤버십, LG 유플러스 멤버십 다 가능하며 할인은 전체금액에서 15%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어요. 각 차감 포인트는 15%입니다. 상세정보는 각 멤버십마다 차이가 있으니 한 번씩 읽어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다음은 신용카드입니다. 


피자헛 할인카드에 해당하는 신용카드는 현대 M카드와 롯데카드인데요. 

현대 M카드의 경우 전체금액의 30%가 차감되며 매주 월요일에는 50%까지의 포인트 차감으로 M포인트 사용하시면 피자헛을 반값에 드실 수 있어요! 상세정보도 읽어주세요. 



롯데카드는 전체금액의 10%가 할인되며 차감 포인트 적용은 없어요. 인터넷과 전화, 레스토랑, 모바일 주문 시 이용이 가능하며 중복할인은 어려워요:( 1일 1회, 월 3회, 연 최대 12회까지 가능하며 할부 이용은 불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보실 카드는 OK캐쉬백이에요. 


전체금액 30% 할인과 OK캐쉬백 2% 적립이 가능하며 포인트는 15% 차감이 돼요. OK캐쉬백 또한 인터넷과 전화, 레스토랑, 모바일 주문 시 이용가능하며 인터넷 주문 시에는 OK 캐쉬백 인터넷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이용 가능하니 비밀번호를 사전에 정확히 알아두시면 편할 것 같아요. OK캐쉬백은 1일 1회 사용이 가능해요. 





이상 피자헛 2월 할인에 대해 알아보았고 사용하고 계신 카드들 한 번씩 살펴보시고!

피자헛 맛있고 알차게 즐겨보시길 바랄게요:) 오늘 날씨도 꿀꿀한데 맛있는 피자 먹고 기분전환도 좋을 것 같네요! 그럼 오늘 하루 마무리 잘 하시길 바라면서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