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로 공짜운세 보는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2016. 2. 12. 22:00 ETC/생활 정보

무료로 공짜운세 보는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회사동료가 알려줘서 얼마 전부터 운세를 보고 있습니다. 신기하게도 맞는 부분들이 있다 보니 재미도 있고 좀 답답하다거나 고민될 때는 참고를 하고 있곤 합니다. 물론 좋은 얘기는 좋게 받아들이고 안 좋은 얘기는 조심을 하는 정도로 이용하고 있는데 저에게는 많은 도움이 되고 있는데요. 하나의 취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하다 보면 운세 관련 사이트는 많이 보셨을 겁니다. 호기심으로 클릭을 해보시면 끝내는 결재를 해야만 운세 내용을 보여주게 되는 방식으로 거의 유사한데요. 그래서 저는 광고성 운세는 들어가지 않고 있습니다. 제가 무료로 공짜운세 보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네이버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검색창에 '운신'을 검색하시면 표시대로 '운세의 신'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는 주소가 보이실 겁니다. 그다음 주소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메인 화면을 보시게 되는데요. 우측 카테고리 하단부에 '오늘의 운세' 가 보이실 겁니다. 그럼 표시된 부분을 클릭하시면 되는데요. 오늘의 운세 말고도 신년운세 / 월간 운세 등의 여러 가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궁금하시면 다른 곳에도 들어가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서비스도 모두 무료이니 부담 없이 편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이제 클릭을 하셨으면 '오늘의 운세'옆으로 펼쳐지는 카테고리 중에 가장 위에 있습니다. 거길 한 번 더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여기도 역시 오늘의 띠별 운세 등의 여러 가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운세를 보시기 위해서 본인의 기본적인 정보는 기입하셔야 합니다. 이름 / 성별 / 생년월일시 / 양력인지 음력인지 등의 꼭 필요한 내용만을 기입하시면 됩니다. 혹시나 태어난 시를 모르시면 정확한 운세 정보를 확인할 수가 없기 때문에 확인을 꼭 하셔서 정확한 정보를 서비스받으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운세 정보를 분석하는 창이 나오는데 그리 길지 않은 분석시간만 지나고 나면 나의 운세 정보가 나오게 됩니다. 





결과가 나온 걸 보셨습니까? '오늘의 일진' 내용으로 한마디 운세와 5~6줄 정도의 세부 운세 정보가 나옵니다. 나의 오늘 일진이 어떤지 확인하고 싶으실 때는 '운신'으로 검색하시면 무료로 공짜운세 보시고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너무 믿지는 마시고 참고 정도로만 하시기 바랍니다. 혹시나 조심할 내용이 있다면 조심해서 나쁠 것은 없으니까요. 많은 분이 이용하셔서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