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LH공사 2016년 전세임대주택 모집 안내 어떻게 확인할 수 있을까요

2016. 1. 22. 08:00 ETC/생활 정보

새해 LH공사 2016년 전세임대주택 모집 안내 어떻게 확인할 수 있을까요



2016년 새해가 밝은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보름이 훌쩍 지나 1월 말을 향해 달리고 있습니다. 올해 초 다짐하였던 여러 가지 목표가 있었는데, 몇 가지는 정말 잘 지키고 있지만 또 몇 가지는 작심삼일로 끝나버리고 만 것 같습니다. 여러분은 올해 초 새긴 목표 끝까지 잘 지켜내 보시기 바라며 좋은 일만 가득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LH공사 2016년 전세임대주택 모집 안내를 관련하여 포스팅을 진행해볼까 합니다. 요즘 같이 한파가 심한 날, 모든 사람이 춥긴 하지만 아마 금전적, 사회적으로 힘드신 분은 더 추운 한파를 보내시고 계시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요즘 복지 차원의 자선냄비나, 연탄 봉사활동도 많이 일어나고 있죠. 이런 것만 보아도 여름보단 추운 겨울이 힘드신 분에겐 더욱 고난의 계절인 것 같습니다. 특히 여러 삶의 요소 중 집의 부재는 큰 문제이며 구하는 것 또한 굉장히 어려운 일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분들을 돕기 위하여 좋은 제도가 있습니다. 바로 저렴한 금액으로 집을 임대할 수 있는 제도인데, 이를 알아보고 신청하려면 한국토지주택공사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야 합니다. 오늘 어떻게 알아보는지 방법에 대해 차근차근 단계적으로 알려드릴 테니 천천히 따라 해보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상단의 사진과 같은 페이지로 접속하게 됩니다. 메인에 보이시는 메뉴 중 하단 가운데 '임대주택'카테고리로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메뉴를 클릭해서 들어오시면 현재 LH에서 제공하고 있는 임대 주택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지역과 상태를 고르시면 보다 원하는 정보를 빠르게 탐색해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글 제목 옆에 공고일과 마감일이 모두 표시되어 있으니, 공공일과 마감일을 꼭 명시하시어 실수 없으시길 바랍니다.





원하시는 공고를 찾으셨다면 해당 글에 들어갑니다. 진입하시면 관련 공고문에 대한 문서 파일을 모두 다운받으시는 것이 가능하며 공급 정보에 대해 보기 쉽게 잘 설명해놓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혹시 해당 문서를 보시는 데 뷰어 프로그램이 없다면 공고문 상단을 통하여 프로그램 설치도 지원해 주고 있으니, 필요하시다면 다운 및 설치 후 진행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뷰어를 통해 공고를 보시면, 조건부터 입주금, 보증금 등 자세한 사항에 대해 모두 열람이 가능하십니다. 뷰어를 통해 인쇄도 가능하오니 필요하신 분은 인쇄물로 출력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LH공사 2016년 전세임대주택 모집 안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해당 지역별로 공시되는 정보를 최대한 잘 살펴보신 후 꼭 활용해보시기 바라며 조건에 맞으신다면 최대한 좋은 결과 있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