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노 레슨을 위해 필요한 장치! 피아노 레슨 장치!

2017. 12. 12. 10:00 IT정보/IT소식


피아노는 어렸을 때 안 배운 사람이 없다고 할 정도로 많이 배우는 사교육 중 하나입니다. 누구나 피아노에 재능이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음악 전공을 지망하는 분들이 아니라면, 도중에 그만두는 것이 대부분이지만, 성인이 되어서도 취미로 피아노를 배우고 싶어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숙련이 되기 우해서 피나오를 치는 것도 지속적인 훈련과 연습이 필요합니다. 피아니스트를 지망하지 않더라도 피아노는 음감을 익히는 기본이 되기도 해서 배우기도 합니다.





피아노 레슨을 도와주는 Piano Hi-Lite


피아노나 건반악기를 보유하고 있지만, 사용하지 않고 있는 분들이라면, 태블릿과 피아노 레슨 장치를 연결해서 배워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88건반의 피아노나 키보드에 태블릿 PC와 Hi-Lite를 연결시키면 초보자도 단 3분정도에 연주를 시작할 수 있는 장치가 됩니다. 


3,000여 곡의 노래를 무료로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피아니스트를 목표로 연주를 하시는 분들 부터, 취미로 연주를 하시는 분들에 이르기 까지 학습용 교보재로 충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LED로 연주할 포인트를 알려주고, 박자감을 익히기 위한 타이밍도 볼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를 통한 태블릿 PC와 무선 연결, 그리고 설치도 단순하게 가능합니다.




Piano Hi-Lite의 특징


더욱 중요한 부분은 딱딱한 레슨 외에도 재미있는 게임으로 피아노 연주에 대한 훈련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아이들에서 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쉽게 피아노를 배울 수 있는 것이 Piano Hi-Lite의 가장 큰 특징입니다.


Piano Hi-Lite는 가장 표준으로 사용되는 88건반을 기반으로한 피아노에 적용할 수 있는 장치입니다. 유사한 국산 장치도 피아노 교습소에서 쓰이고 있습니다.



차별화된 Piano Hi-Lite


다른 제품과 가장 차이가 나는 점은 무선의 블루투스와 아이폰을 지원하는 점인데, 전용 교습 프로그램은 음악을 연주하는 데 쉽고, 재미있게 지원해줄 수 있는 전용 앱입니다.


전용앱을 통한 3,000곡 이상의 음악을 연주할 수 있고, 최신 팝송도 구매해서 연주해 볼 수 있습니다. 악보를 통한 레슨이나 동영상을 통한 레슨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