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시작, 디지털 즉석카메라 추천!

2017. 9. 28. 21:29 IT정보/IT이야기


스마트폰의 보편화로 가장 큰 타격을 입은 아이템은 MP3와 디지털카메라가 대표적입니다. 한 집에 한 대 이상씩 보유했던 디지털카메라는 점점 설 자리를 잃어가고 있는데, 최근에는 이를 극복하기 위해 디지털 즉석카메라가 새로운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는 본인이 희망하는 사진을 즉시 출력할 수 있다는 점으로 젊은 층을 대상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폴라로이드 스냅 터치


즉석카메라로 유명한 폴라로이드에서 개발되어 전 세계적으로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스냅 터치 디지털 즉석카메라는 귀여우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즉석카메라임에도 불구하고 셀카와 동영상도 무리 없이 촬영할 수 있습니다.


특히 카메라에서 촬영한 사진 이외에 전용 앱을 통해 스마트폰에 있는 사진도 인화가 가능해서 최근 출시되고 있는 포토 프린터를 대행할 수 있습니다. 


임파서블 i-1 카메라


약간 연배가 있는 분들은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고전적인 즉석카메라의 외관을 그대로 담은 임파서브 i-1 카메라는 기존 즉석카메라의 가장 큰 단점인 1회성 출력을 보완하기 위해 디지털카메라의 기능을 추가하여, 사용자는 촬영 사진을 스마트폰으로 확인한 후 인화가 가능해 필름 낭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카메라 외관이나 조작 방법 이외에 필름에도 예전 폴라로이드 필름을 그대로 적용하여 예전 즉석 사진에 대한 향수가 남아있는 사람들에게 적극 추천하고 싶습니다.





로모 인스턴트 오토맷


DSLR의 렌즈를 교환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진 로모 인스턴트 오토맷 디지털 즉석카메라는 렌즈 교환이 가능해 즉석카메라의 가장 큰 단점으로 꼽히던 촬영 품질을 높일 수 있으며, 기존 후지 필름의 인화지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어 호환성이 높아 만족도가 높습니다.



후지 instax 미니 90


레트로풍의 클래식한 보디를 통해 아날로그 감성의 디자인을 잘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후지필름의 instax 미니 90 디지털 즉석카메라는 기존 제품의 단점을 보완하여 야경 사진이나 빛의 궤적을 촬영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일반 디지털카메라에 떨어지지 않는 촬영 품질을 특징으로 많은 호평을 받았고, 이외에도 이중 노출 모드를 사용하면 한 장의 사진에 2개의 이미지를 겹쳐 나오게 할 수 있어 개성 넘치는 표현이 가능하다는 미니 90만의 특화된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