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하루 즐겁게 만드는 마성의 핸드폰 게임 BEST

2017. 8. 15. 11:38 IT정보/IT뉴스


컴퓨터나 오락실로만 게임을 즐기다는 것은 옛날 사람! 스마트폰이 출신된 후 다양한 게임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점점 시간이 지날수록 퀄리티가 높아지는 게임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으며 그만큼 컴퓨터가 아닌 오로지 스마트폰으로 게임을 즐기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노잼 시간을 보내기 싫은 분들을 위해 마성의 핸드폰 게임 BEST를 알아보겠습니다. 



모두의 마블



귀딱지가 생길 정도로 익숙한 CM송의 주인공은 바로 <모두의 마블>. 국민 스마트폰 게임이라고 칭해도 전혀 과언이 아닐 게임입니다. 캐주얼 보드게임으로 부르마블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주사위를 굴려 이동하며 다양한 미션과 건물을 구매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캐릭터들도 등급이 나뉘어져 있으며 한정적인 게임 캐릭터가 아닌 속성이 다른 캐릭터와 주사위로 인해 골라 사용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애니팡




한때 엄청난 인기를 얻었지만 지금은 엄마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게임인 <애니팡>. 동물팡이라 불리기도 하는 애니팡은 카카오톡과 연동된 모바일 소셜게임으로 출시 74일 만에 대한민국 모든 게임 관련 기록을 갱신하였습니다. 그만큼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애니팡. 게임 방식도 굉장히 단순하여 어려움 없이 다가갈 수 있으며 현재 애니팡 2, 애니팡 3, 애니팡 사천성 등 애니팡 이름과 함께 출시된 게임이 많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프렌즈팝 for Kakao



팡팡 터지는 6방향의매치 퍼즐인 <프렌즈팝 for Kakao>. 셋 이상의 프렌즈 블록이 만나면 터지는 퍼즐 게임으로 카카오 회사에서 출시한 게임입니다.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들이 굉장히 인상적이고 350 여종의 귀여운 프렌즈들을 만나볼 수 잇습니다. 1성부터 5성까지 그리고 한정,스페셜,레어 프렌즈까지 있으며 별 세개로 클리어하면 금메달 획득까지 할 수 있는 귀여운 게임입니다. 



지금까지 마성의 핸드폰 게임 BEST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단순하면서도 가볍게 만나볼 수 있는 게임으로 지루한 시간을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