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충전하다가 터지기도 하던데! 안전한 스마트폰 충전 케이블!

2017. 7. 31. 09:31 IT정보/IT이야기


지난 2016년 10월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7의 발화 문제로 인해 환불이나 교환했었습니다. 이런 피해를 경험해보거나, 간접적으로 지켜봤던 사용자들은 충전기에 대한 불안감과 걱정이 있을 것입니다. 이런 걱정이 가지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Smart Protektor라는 케이블은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도록 전류와 전압을 실시간 모니터링 할 수 있는 표시장치와 과전류, 과전압을 보호해주면서 과충전을 막아주는 제품입니다.




스마트폰 충전 케이블 Smart Protektor로 이상 무!


스마트폰 USB 케이블은 데이터 전송과 충전 두 가지의 역할을 합니다. 노트북이나 PC 등을 연결할 경우에 데이터 전송 시에 충전되는 전압과 전류가 어떻게 변하고 있는지 알 방법은 없습니다. 가끔 정품 케이블을 쓰는 데도 몇몇 스마트폰의 경우는 정품 케이블을 사용하라는 메시지가 나오기도 합니다.


스마트 프로텍터는 고속충전, 전기적 데이터 표시 및 전기적 보호 기능이 탑재된 케이블로 커넥터는 일반적인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사용하는 micro USB를 기본으로 하고 있으며, USB C Type 변환 소켓 혹은 애플의 Lightning 8핀 소켓을 옵션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Smart Protektor, 너는 누구냐?


데이터 전송 및 고속 충전 지원으로 데이터가 전송될 때 혹은 충전 중에 게임과 같은 응용프로그램을 사용할 때 나타나는 스마트폰의 불규칙한 전원 소비에 대해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고속 충전을 지원해 이때 나타나는 전류량과 전압의 변화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스마트기기 지원으로 스마트폰 외에도 micro USB를 지원하는 스마트 기기 및 보조 충전기의 충전시에도 전기적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과충전 방지로, 배터리의 수명을 짧게 만드는 원인인 과충전을 막아주면서 스마트폰을 보호하고 배터리 수명을 연장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안전하고도 안심할 스마트폰 충전 케이블 Smart Protektor!


전기적 측정값 분석 및 과전압 차단으로 충전 시의 전류와 전압의 측정값을 디스플레이를 통해 모니터링할 수 있으며, LED를 통해 충전 완료되거나 진행 중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전 규격보다 높은 과전압으로 스마트폰을 보호하고, 정품인지 가품인지 모르는 충전기의 전기적 데이터를 통해 사용할 수 있는 것인지 아닌 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