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폰 통화할 때 잡음이 심하다면! 이어폰 소음 제거기!

2017. 7. 28. 07:12 IT정보/IT소식


아주 사소한 아이디어에서 시작한 변화들이 많이 있습니다. 병원 환자식에서 출발한 아침 식사 콘플레이크, 주방에서 일하다 다친 아내를 위해 만든 밴드 에이드 등 생활의 불편을 해결하는 데에서 만들어진 제품들입니다. 이어폰 소음 제거기 xpuff의 아이디어는 이어폰으로 통화 중에 소음이 많이 들려서 잘 안 되는 불편함에서 아이디어를 찾았습니다. 




xpuff, 이어폰의 통화 음질을 개선하다!


xpuff는 스마트폰 이어폰에 스펀지를 감았더니 바람 소리를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다는 것에서 출발하여 만들어진 소음제거기이며, 통화 시에 소음을 최대 76% 정도를 줄일 수 있다고 합니다. 단일 제품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애플 이어폰에 맞추어 디자인되었습니다.



xpuff의 특징은?


통화 중에 소음을 일으키는 핵심은 바람 소리입니다. 상대적으로 달리는 속도에 의해서도 바람 소리는 발생할 수 있습니다. 어느 정도의 속도 인가에 따라 바람 소리로 발생하는 소음을 최대 76%까지 줄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xpuff가 감쇄할 수 있는 소음은 바람 소리 외에도 스펀지로 감싸고 있어서 충격에 의한 소음도 줄일 수 있습니다. 무게는 2g로 가볍고, 재사용이 가능한 재질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사용 방법은 이어폰의 마이크와 스위치 부분을 스펀지로 감싸고 덮개를 조립하면 끝나는 간단한 사용 방법입니다.



xpuff의 디자인은?


xpuff는 야외 활동에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스펀지의 색상은 회색 / 검정 / 네이비 / 핑크의 총 네 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로 이어폰을 끼고 통화하는 사용자에게 안성맞춤!


xpuff는 아이폰 이어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소음기입니다. 혹시 보통 이어폰으로 통화할 때 잡음이 심해 불편을 느꼈거나, 이어폰의 잡음으로 인해 이어폰을 사용하지 않는 사람이라면 한번 추천해보고 싶은 제품입니다. 소음을 최대 76%까지 줄여준다고 하니, 이제 이어폰으로도 고음질의 통화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