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다른 느낌이다! 냉장고가 탑재된 남자의 거실 탁자!

2017. 7. 22. 08:12 IT정보/IT소식


예전의 거실에서의 일상은 물, 신문, 음료수 등을 심부름시키는 집안의 권력자들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심부름을 잘못시키면 잔소리를 심하게 들을 수도 있기에 앞으로는 심부름을 시켜서 집안에서 꼰대로 등극하는 것보다는 스스로 하는 정신과 함께, 남자의 생활 패턴에 맞는 남자들을 위한 가구들이 알아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일 수 있을 것입니다.




남자를 위한 거실 탁자라고?


Sobro는 물과 음료수 등을 가장 필요한 거실이나 응접실 탁자에 배치한 가구와 소형 냉장고의 융합입니다. 즐겨보는 스마트폰이나 노트북을 여유 있게 충전하면서 가족들의 시끄러운 소리에도 블루투스 스피커를 통하여 음악이나 TV를 방해받지 않고 즐길 수 있습니다.  




거실 탁자 Sobro는 남다르다!


가전제품이 너무 여성의 편의 중심으로 바뀌고 있어, 남성의 욕구에 대해 고려하고 있지 않는 것이 현실입니다. 여성의 편의를 위한 김치냉장고는 있지만, 알콜이 섞이던 안 섞이던 남자들이 좋아하는 음료수 전용 냉장고는 왜 없느냐는 생각을 했다면 거실 탁자 Sobro를 주목하게 될 것입니다.


음료수 냉장고 기능으로 남자라면 스포츠 경기나 TV 보면서 음료수를 한잔할 수도 있습니다. 경기가 긴장감이 넘치는 상황이라면 목이 마르고 타들어 갑니다. 승리의 장면에서 시원한 음료수 한잔의 축배를 들고 싶을 때 탁자의 슬라이드 도어를 당겨서 시원한 음료수가 들어 있다면 당연히 자리에서 일어날 일도, 심부름을 시킬 일도 없을 것입니다. 



블루투스 스피커로 가까이서 듣는 음악과 TV 사운드로 음악이 필요한 때 스마트폰이나 노트북과 무선으로 연결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떠들어서 제대로 TV 시청을 할 수 없다면 블루투스 스피커로 TV를 시청할 수 있을 것입니다.


USB 포트 및 멀티탭으로 소파에서 스마트폰과 스마트기기를 사용하기 편하도록 USB 포트를 앞쪽에 추가해서 멀티탭을 포함하여 노트북 등의 활용을 할 수 있습니다.



터치 제어에 강화유리, 널찍한 수납공간까지?


터치 제어 및 강화유리로 직관적으로 터치를 통해 탁상에서 바로 블루투스, 오디오, 조명, 음료수 온도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이나 스마트기기처럼 청소하기 쉽고, 단단한 강화유리로 구성되었습니다.


수납공간이 널찍하여 가벼운 안줏거리와 리모컨 등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충분히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