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고속충전기도 없는게 까불어!

2017. 6. 10. 10:34 IT정보/IT뉴스



고속충전기가 빠르다??


전용 충전기를 사용해서 일반 충전기보다 훨씬 빠른 속도로 충전하는것입니다. 듀얼 충전기로 연결할때는 충전기에 USB 케이블이 2개 연결돼있으면 고속 충전이 되지 않습니다. 일반충전기보다 빨라서 급하게 충전을 해야하거나 저처럼 성격이 급한사람들이 자주 사용하는 물품입니다ㅋㅋ



언제부터인가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사람이 많아졌습니다. 아직까지도 피쳐폰을 가지고있는 사람도 있긴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이용합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충전기를 파는곳도 많아지고 듀얼 충전기나 고속충전기 등 다양하게 충전기의 종류도 나왔고 재밌게 생긴 충전기도 인터넷에서 가끔 볼수가 있었습니다. 그만큼 스마트폰이 대중화가 되었고 충전기의 종류도 다양해져서 발전하고 있는것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다른 충전기들과 다른 점이 있다면?



일반충전기에 비해서 빠른 고속충전기는 빨라서 저는 좋아하지만 단점이라고 하기엔 애매하지만 단점을 얘기해보자면 고속충전기를 사용하다보면 고속충전기만 사용하게 될수도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물론 개인적인 의견이니 다른 단점이 있다거나 혹은 그게 왜 단점이냐고 하면 저는 할말이 없습니다만 ㅠㅠ



일반충전기를 사용하다가 고속충전기를 사용하면 빠르다는게 확실히 느껴집니다. 그리고 그것을 매일 사용하다보면 그것에 적응이 됩니다. 그러다가 다른곳에서 충전을 하거나 혹은 카페나 식당에서 충전을 맡기는데 고속충전기가 아닌 상황이라면 원래 고속충전기를 사용한 사람이라면 답답한 마음이 들것입니다. 배터리가 14%라서 맡겼다는 상황으로 예를 들어봅시다.



특별한 것이 있을까?


프로오지랖러인 핸드폰이 14%라고 알려주는 알림이 떴습니다. 하지만 충전기도 안챙겨왔고 카페에 있는 상황이라 어쩔수없이 충전을 맡겼었습니다. 시간이 어느정도 지나고 반정도는 찼겠지, 하는 마음으로 핸드폰을 찾으러갔건만! 35%인 상황이었습니다. 물론 저의 얘기지만ㅠㅠ.. 아무튼 그래서 저는 고속충전기 케이블도 챙겨둘 정도로 고속충전기를 좋아하는 편입니다. 성격이 조금 급하신분이라면 고속충전기를 사용해서 조금이라도 더 빠르게 핸드폰을 충전할수있도록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