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알아보고 사용하세요

2015. 4. 15. 11:07 ETC/생활 정보

최신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알아보고 사용하세요



예전 직장에서는 명절때마다 상품권을 선물로 줬어요. 몇가지 상품권 중 한가지를 골라서 받을 수 있었는데요. 이 상품권이 현금은 아니지만 현금으로써 가치가 충분히 있더라구요. 저는 대부분 현금으로 바꿔서 다른 것을 샀지만 알고보니까 정말 많은 곳에서 사용이 가능하더라구요.





상품권을 현금으로 바꾸면 일정 수수료가 드는데, 저는 멍청하게도 수수료를 내고 상품권이 사용이 되는 곳에서 현금으로 샀더라구요. 저 같은 분들이 없었으면 하는 마음에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아마 가장 많이 사용하는게 신세계가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그 만큼 사용처도 참 많습니다. 먼저 어떤 상품권인지 알아보면 위의 사진처럼 생겼습니다. 5000원부터 50만원까지 있네요. 50만원권은 제가 받고 싶습니다.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사용처를 알아볼껀데요. 이름이 신세계니 당연히 전국 신세계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거기에 전국 이마트에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장볼때 사용하시면 편하겠네요. 그 밖에도 인터넷쇼핑몰에서도 사용이 가능한데 다 되는 것은 아니고 신세계몰과 이마트몰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해외패션 명품점 및 프리미엄 아울렛에도 사용하니 쇼핑할때는 정말 최고네요!





다음은 제휴 사용처를 말씀드릴텐데, 위의 내용은 상품권 이름만 봐도 다 알 수 있을테고 지금부터가 진짜 정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생각보다 정말 많은 제휴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저는 먹는 것을 너무 좋아해서 빕스나 베니건스, 피자헛을 자주 가는데 상품권을 팔고 현금으로 먹고 있었으니 저도 참 답답한 사람입니다.





상품권의 사용처가 정말 무궁무진한게 호텔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특히 신라호텔이 눈에 확 띄네요. 하지만 십만원권으로는 묵을데가 없겠죠?





만약 놀러가면 호텔보다 현실적인게 리조트인데요 휘닉스파크까지도 이용이 가능하고 영화도 볼 수 있습니다. 더불어 병원까지도 갈 수 있으니 정말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는 다 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저도 이런 정보를 조금만 더 빨리 알았다면 하는 후회가 몰려옵니다. 저의 글이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